[부동산학개론] 독신을 위한 반찬전문점 사업계획 및 입지와 상권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7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배경
- 사업배경과 목적

2) 사업소개
- 조직도
- 상호의미
- 사업 Concept
- 사업 item
- 설문조사

3) 상권분석
- 후보지 선정 이유
- 후보지 분석
- 최종입지상권
- 상권분석
- 경쟁점 분석
4) 경영분석
-경영전략
- SWOT analysis
- STP analysis
- 4P
- 재무분석

5) 향후 전망
본문내용
옆의 표는 4인분 기준의 직접 반찬을 만들어 먹을때 드는 비용
-1인당 5000~15800원이라는 가격이 측정(집에서 직접 식사를 해먹는 것이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듦)


독신가구 특성상 소량의 식자재를 구입하는 경우는 낭비적인 면이 있음

또한 영양에 대한 비전문적이기 때문에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려움


균형 잡힌 영양 식단 제공
맞춤형 식단 제공( 다이어트 식단)
젊고 참신한 이미지


경쟁사가 너무 많다
한솥, 본우리덮밥, 공씨네 주먹밥 등 값싼 도시락 전문점 多
3,000~ 4,000원 사이의 값싼 음식점 多


음식점은 식권을 판매 운영
인터넷 자료와 달리 아직은 원룸보다 고시원이 더 많음
고시원에서 직접 밥을 해먹기란 무리

‘단백질’가게
Best food 31 입점시, 경쟁사
고객들에게 알맞은 식단을 제공하려는 본래의 목적과 중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공부는 제법 했습니다
  • park4***
    (2014.04.26 01:05:03)
회원 추천자료
  • [경영]반찬전문점 성공사례와 전략
  • - 목 차 -Ⅰ. 서 론Ⅱ. 반찬전문점 현황1. 개요2. 현황Ⅲ. 반찬점문점 창업1. 창업절차2. 상권분석3. 인허가 사항Ⅳ. 사업계획1. 사업계획수립 및 사업성 분석2. 개업준비Ⅴ. 반찬전문점 성공사례 1. 반찬사랑2. 진이찬방3. 장독대 (프랜차이즈)Ⅵ. 반찬전문점 성공전략1. 창업전략2. 입지선정전략3. 사업장 전략4. 광고 및 판촉전략5. 체인점창업전략6. 공동창업전략Ⅶ. 결 론Ⅰ. 서 론현재 고급화, 전문화되어 가는 창업시장에서 반찬전문점은

  • 반찬가게 창업계획서
  • 창업계획서- (반찬가게) -Ⅰ. 기업 현황1. 회사개요 2. 창업 동기Ⅱ. 시장 분석1. 동종업계 현황2. 경쟁업체 분석 Ⅲ. 마케팅 전략1. 제품의 특징2. 사업의 전개방향3. 생산 및 시설 계획1) 원부자재 사용 조달 계획2) 시설 투자 계획Ⅳ. 재무 계획1. 재무 추정1) 자금 운용 계획2) 추정 손익계산서2. 향후 수익 전망3. 자금 조달 계획 Ⅴ. 사례 및 참고 문헌사업계획서 요약1. 회사 개요 : 집 밥 ( 요식업- 반찬 전문점)2. 창업동기 : 시대가 바뀌고

  • [사업계획서] 주먹밥전문점
  • 및 결식아동 지원 프로그램운영으로 홍보를 한다. Online 홈페이지 제작 및 지속적인 Upgrade/Update 그래픽 디자인 강화/동영상을 이용한 시각효과를 준다. 유명 창업사이트에 연결 User의 접속률를 증대시킨다. 싸이월드 타운에서 2개월에 한번씩 이벤트를 진행한다. Off line 일간지, 경제지, 월·주간지, 요식업 전문지 보도기사 등 매체를 통해 광고한다. 창업박람회, 사업설명회, 매체광고, 구전홍보 등을 이용한다. 7. 상권분석회기역에서 경희대학교

  • 신규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찬가게 사업계획서
  • 및 종류메뉴 개발, 생산, 공급 계획상품 포장도시락구성과 배달서비스경쟁사와의 차별화 포인트통합시스템 구축 매주 식단표 공개회원제 도입스토리텔링 네이밍점포 규모, 동선 배치, 진열타겟시장 및 경쟁시장 분석Target marketTarget market의 특성세부 시장의 특성Target market의 세부 욕구경쟁시장간접적 경쟁사와 직접적 경쟁사직접적 경쟁사의 특징프랜차이즈 반찬가게의 특성입지 가능 상권 분석STP 분석시험점포 (Prototype Unit )입지선정1

  • [국제경영] 락앤락(Lock & Lock) 중국 진출 사례
  • 위한 현지화 전략을 시행 중이다. 8-3. Positioning중국에는 화북 및 동북 3성 웨이하이 LOCK&LOCK 무역 유한 공사“ 화중지역 담당 ”상하이 LOCK&LOCK 무역 유한 공사“가 설립되어 중국내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중국은 홈쇼핑을 포함하여 백화점, 대형 할인점, 주방용품 전문점, 면세점, 도,소매점 등 상해, 북경, 광주 대도시 중심에서 중국 전역으로 다양한 유통망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확충할 계획이다. 중국 내에서 백화점화 할인마트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