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전자상거래(충청권 실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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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산물전자상거래(충청권 실태)
본문내용
▣ 상품 배열 방법 - 문제점 분석 활용
1. 인기도순 : 판매실적, 서비스점수, 프로모션활동을 산정한 점수순
2. 정확도순 : 검색 키워드와 가장 근접한 상품명순
- 가장 근접한 키워드를 갖춘 상품명을 찾아주는 것으로써, 상품의 판매량과 고객만족도와는
무관함

3. 신상품순 : 가장 최근에 등록된 상품순
- 가장 최근에 등록된 상품으로 상품의 판매량과 고객만족도와는 무관함
4. 가격 낮은순 : 가장 판매가가 낮은 상품순
- 최저가와 최고가의 차이로 판매량과 고객만족도 차이를 낼 수 없음.
- 판매가가 2500원에 배송료가 3000원인 상품은 구입을 하지 않음.
5. 상품평순 :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상품평이 좋음) 상품순
※ 판매실적과 상품평(고객만족도)를 나타낼 수 있는 ‘인기도순’, ‘상품평순’ 2가지 배열
방법으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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