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판매촉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 론
- 판매 촉진이란 ?
2.본 론
- 각 기업들 소개
- 각 기업들의 판매촉진전략
3.결 론
- 느낀점
- 본문내용
-
판매촉진의 목표
- 단기적으로 매출을 증가시킴
- 장기적으로 시장점유율을 구축
- 신제품을 사용하도록 유인
- 경쟁사의 제품으로부터 자가의 제품을 상표변경을 유도
- 특정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인지도와 관심을 증대시켜 단기간 내에 제품구매를 직. 간접적으로 이끎
맥도날드는 패스트푸드의 판매를 주로 하는 회사로 1955년 디플레인스에 레이크록이 설립하였다.
현재 전세계 119개국에 2만 8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의 맥도날드 제1호점은 1988년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오픈하였고, 현재 매장 수는 약 240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