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 판매촉진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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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 론
- 판매 촉진이란 ?

2.본 론
- 각 기업들 소개
- 각 기업들의 판매촉진전략

3.결 론
- 느낀점

본문내용
판매촉진의 목표
- 단기적으로 매출을 증가시킴

- 장기적으로 시장점유율을 구축

- 신제품을 사용하도록 유인

- 경쟁사의 제품으로부터 자가의 제품을 상표변경을 유도

- 특정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인지도와 관심을 증대시켜 단기간 내에 제품구매를 직. 간접적으로 이끎

맥도날드는 패스트푸드의 판매를 주로 하는 회사로 1955년 디플레인스에 레이크록이 설립하였다.
현재 전세계 119개국에 2만 80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의 맥도날드 제1호점은 1988년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오픈하였고, 현재 매장 수는 약 240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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