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전략경영] SK 텔레콤의 모바일 결제 M-Commerce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차 -
1.SK 텔레콤의 모바일 결제 M-Commerce 전략
2.SK 텔레콤의 전북은행 카드사업 인수 시도/금융감독위원회의 결정
3.SK 텔레콤의 모바일 금융 M-Commerce 전략
4.모바일 뱅킹 서비스와 모바일 증권서비스/전자화폐 서비스
5.토의시간
- 본문내용
-
카드사업 수익성
+ 음성이통통신 시장 포화,
IMT 2000 사업 정체
새로운 수익모델 창출
금융기관 : 금융상품을 만드는 제조업체
SK 텔레콤은 그 상품을 더 효율적으로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역할을 해야한다
- SK텔레콤 M-Finance 차민석 본부장
금융업에 노하우가 없는 SK가 진출 시 무리한 진입비용을 소모하고도 수익을 내지 못 할수 있음
SK가 카드사업 진출시 이를 달가워 하지 않는 카드사들이 KTF와 단독제휴를 할 가능성이 있음
구 분 SK 텔레콤 방식 (모네타) 줍방식 (K-Merce)
카드정보 보관장소 IC (집적회로) 메모리
적외선 규격 적외선 통신기반 (IrFM) 독자개발
전송속도(단말기 리더기) 2초 이하 0.15초
카드수량 원칩방식 듀얼칩방식
카드사 제휴 외환, 우리카드 국민, 삼성, LG, BC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