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와 국가브랜드] 태국에서 한국이라는 브랜드의 제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1.태국은 어떤 국가?
Part 2. 태국과의 관계
Part 3. 태국 시장 분석
Part 4. 한국에 대한 인식
Part 5. 시장 세분화
Part 6. 우리나라 SWOT 분석
Part 7.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 본문내용
-
민족성 및 사회 관습
국왕에 대한 높은 존경심
민족 및 국가에 대한 사랑과 헌신
불교에 의한 가치관
문화 / 예술
문화, 예술 행정관청의 효율적인 운영
다양한 문화가 융합된 새로운 문화
(인도문화 + 버마문화 + 크메르 문화 + 스리랑카 불교 문화 의 융합)
다양성이 조화된 음식 문화
(중국의 국수, 기름진 음식 + 인도의 커리 + 이슬람의 향신료 +포르투갈의 매운맛의 융합)
강력한 IT 산업과 기술력
빠른 금융위기 탈출
태국에서의 한류연예인의 인기
분단, 후진적 정치 문화
일부 대기업에 집중된 정부의 지원
타 문화에 대한 배타성
경제력에 비해 국가 인지도 가 떨어짐
CMI체결
(아세안 국가들과 긴밀한 협력 가능)
문화 행사시 태국주최측의 한국 연예인 초청
인근의 강대국과 신흥 강국들
적은 주력 상품
북한과의 외교관계 악화
태국인들에게 한국 겨울 관광 상품을 홍보
스키장,눈 쌓인 고궁 등을 관광 함
체계적이고 흥미있는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한국에 방문을 유도함.
동시에 한국이 빙상 강국이라는 것을 홍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행동과사회환경] 정신분석이론의 평가와 적용에 대하여 서술해 봅시다
- 청소년기 심리사회적발달 보고서(청소년전기, 또래집단, 이성관계, 정서적발달, 청소년후기, 독립, 성역할, 자아정체감확립)
- 안전 -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 컴퓨터의 입출력에 가상현실 등의 응용을 위한 3차원 출력장치 하나를 선택하여 장치의 개요, 3차원 정보의 출력 방법을 설명하시오
- [레져스포츠] 스키 지도법에 대해서
- 제조원가의 흐름에 따른 회계처리절차를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법제와실천_공적사회복지주체와 민간 사회복지주체를 구분하여 설명하고 각 주체별 장, 단점에 대해 본인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법제와실천_공적 사회복지주체와 민간 사회복지주체를 구분하여 설명하고 각 주체별 장단점에 대해 본인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 국가가 기본적인 의료보장을 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본인의 의견을 기반으로 찬반토론을 해 주세요
- 세븐일레븐 소개 세븐일레븐 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가치사슬모형 5 Force-model 7-elven 역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