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엘라스틴 샴푸 IMC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Last Elastine Strategy
Enviornment Analysis
S.T.P Strategy

3.Promotion

4.Elastine’s IMC object
본문내용





A New Lifestyle “Well-Being”
Naturalism in Socio-cultural Environment

Beauty trend changes
-Preferred natural beauty
rather than artificial beauty
Nude Makeup
The popularity of naturalism Cosmetics

Woman
- Frequent changes in hair styling
such as perm, dye
They have increased their interest in
healthy hair



“엘라스틴"의 LG생활건강도 명품을 경품으로 걸고 "써머 드림 명품 페스티벌"을 벌이고 있다.전국 1백여개 대형 매장과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거리에서 8월말까지 응모권과 샘플을 나눠준다.당첨자에겐 프라다 핸드백(10명)이나 루이비통 장지갑(50명),페라가모 키홀더(1백명),에트로 머리밴드(8백40명)등을 줄 계획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생활건강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전략 및 실제 합격자의 답변수록A. 1차 2차면접 통합기출질문 List① 필수질문1. 지원자와 면접자간 눈인사(아이스 브레이킹) 1분자기소개2. 우리회사에 지원한 이유/ 이직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가요?3.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궁금한 것 있나요?② 인성관련 및 공통 직무역량 질문4. 책임감을 발휘한 경험에 대해 있으신가요?5. 성공한 사례 및 문제를 해결한 경험이 있으신가요?6. 자신의 장단점에 대해 말해보세요.7. 왜 반도체/영업/행정인가?8.

  • [마케팅과 촉진관리]케라시스 촉진전략 및 마케팅
  • 마케팅으로 업계의 관심을 모았다. 팬틴 프로브이 샴푸와 컨디셔닝 린스 제품을 구입해 14일간 사용하고도 머리결이 건강해지지 않으면 전액 환불해 준다는 이색 마케팅 전략으로 1분기 매출이 분기 대비 80% 이상 늘었다. ③ LG생활건강 엘라스틴 - 단백질LG생활건강의 샴푸 엘라스틴은 당신의 머리, 엘라스틴에게는 피부입니다라는 슬로건처럼 모발을 피부처럼 관리해주는 코스메틱 헤어솔루션을 표방,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있다.머리카락 구성

  • [마케팅]엘라스틴 샴푸 마케팅전략
  • 마케팅믹스 분석Product프리미엄 샴푸차별화된 단백질성분(시스틴)탄력이라는 혜택 제공Price타 프리미엄 샴푸 제품에 비해 고가- 퍼밍(탄력)샴푸, 컨디셔닝 린스 각각 5200원트리트먼트 7000원Place대형 할인 매장, 화장품 전문점, 온라인 쇼핑몰 등 광범위한 유통망과 강한 유통력Promotion광고: 빅모델 전략을 통한 대대적인 TV 광고로 인지도 제고 & 호의 형성 광고 이외의 촉진 수단의 통합적 실행 노력 부족 1) 제품 분석 엘라스틴은 20대 여성들

  • [마케팅] 엘라스틴 샴푸 기존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전략 제안
  • Ⅰ.Executive Summary최근 프리미엄 샴푸 시장은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으며, LG생활건강의 엘라스틴은 2000년도부터 이 시장에 진출하였다. 프리미엄 샴푸 시장 자체는 성장기의 절정에 이르고 있으나, 후발주자인 엘라스틴은 브랜드 차원의 생명주기 상에서 도입기를 지나 이제 막 성장기로 진입하고 있다. 엘라스틴은 런칭 초기에 글로벌 브랜드 위주로 양분된 시장에서 놀라울 만한 성장을 보이면서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로 꼽히곤 하였다. 제품

  • [마케팅] 엘라스틴 샴푸 마케팅 전략(마케팅 믹스 제시)
  • 엘라스틴 마케팅 전략목 차 Ⅰ. Executive Summary Ⅱ. 상황분석  1. 외적 환경 분석  2. 자사 마케팅믹스 분석  3. 소비자 분석  4. 경쟁 분석 Ⅲ. SWOT 분석을 통한 기존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파악 Ⅳ. 마케팅 목표 Ⅴ. 마케팅 전략 (마케팅 믹스 제시)  1. 제품전략 ― 고급 화장품화  2. 가격전략 ― 유지  3. 유통전략 ― 유통망 변화 & 다양화  4. 촉진전략 ― 촉진 수단들의 통합적 관리와 실행  최근 프리미엄 샴푸 시장은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