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CGV 대연점 만족도 설문 조사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I. 조사 개요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조사 내용
3. 조사 방법
4. 표본 구성

Part II. 주요 조사 결과
1. 전반적인 이용실태
2. CGV 대연점 평가
3. 기타 질문

Part III. 결과 요약 및 결론
본문내용
CVG를 선호하는 사람중 86%가 CGV대연점을 이용해 보았다고 답했고,
다른 영화관을 선호하는 사람중 67%가 CGV대연점을 이용했다고 답했다.


시설 및 규모에 대한 만족도에서는 다른 영화관과 비슷하다는 의견이 많이
나왔고, 평균 3점 이상으로 보통보다 약간 더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할인 가격의 정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할인혜택을 제공 한다면 80% 이상의
응답자가 이용해 볼 (더 많이 관람)의향이 있다고 답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롯데시네마 인지도 하락원인분석
  • 만족도를 조사하여 고객들의 실태를 파악하고, 주변극장에 메가박스 ,강변CGV ,롯데시네마 극장 분석을 통해 ,롯데시네마 성장 하락에 대한 것을 주축으로 조사된 자료를 통해 이를 분석해서 불만족 사항을 개선하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기 위한 기초자료로 이용하기 위함이다. 이는 마케팅 담당자들이 홍보전략을 세우는데 있어 중요한 자료로 사용될 것이며 나아가 우리들은 이번 설문지를 통해 마케팅 조사의 본질을 파악

  • [마케팅조사] 롯데시네마 인지도 하락원인분석
  • 만족도를 조사하여 고객들의 실태를 파악하고, 주변극장에 메가박스 ,강변CGV ,롯데시네마 극장 분석을 통해 ,롯데시네마 성장 하락에 대한 것을 주축으로 조사된 자료를 통해 이를 분석해서 불만족 사항을 개선하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기 위한 기초자료로 이용하기 위함이다. 이는 마케팅 담당자들이 홍보전략을 세우는데 있어 중요한 자료로 사용될 것이며 나아가 우리들은 이번 설문지를 통해 마케팅 조사의 본질을 파악

  • 주식회사 미샤 조직행동론 최종보고서
  • 설문지, 팀원의 제품 테스트 5) 분석방법: 경영전략 분석, 환경분석, 과업환경 및 경영현황 분석덕성 조직행동론 ONE팀6) 문제점 진단방법: 조직 활동을 진단하기 위해 진단모형(행동과학 모형, 특정과심 모형, 종합적 모형)을 활용7) 처방책 도출방법: 정찰(scounting)및 계약(contracting) 조사설계(study desing) 자료수집(data gethering) 분석(analysis) 환류(feedback)덕성 조직행동론 ONE팀이러한 연구 계획을 바탕으로 제2부. ABLEC&C사의 미샤에 대한 보고서를 시작합니

  • [마케팅 조사]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이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롯데시네마를 중심으로
  • 설문조사에 의하여 구성차원간의 인과관계를 도출하였기에 기업 고유의 전략적 구성차원은 배제되었다.넷째, 만족도 영향요인 도출 중 선행연구의 부족으로 본 연구자들의 판단에 근거하여 설문지가 구성되었으므로, 향후 연구에서는 다각적인 조사를 통하여 대표성 있는 설문지 구성이 필요하다고 판단된다.참고문헌강승원(2003). 모바일을 이용한 판매 촉진 활동이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희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생산운영관리] CGV강변11의 대기공간 구성현황과 동선체계 분석
  • CGV 강변111998년 4월 개관한 CGV 강변11은 국내의 제일제당과 홍콩의 Golden Harvest, 멀티플렉스 극장체인인 호주의 Village Road Show와의 합작으로 전자유통매장인 강변 테크노마트 빌딩 10층에 위치해있다.① 복합시설테크노마트 건물은 둘로 나뉘어져 있다. 프라임센터 건물은 사무동으로 각종 금융 기관 및 벤처 기업 등 사무실들이 들어서 있고 일반 소비자들을 상대로 하는 테크노마트 건물은 지하 1층부터 지상 10층까지 종합 쇼핑상가를 형성하고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