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he story of starbucks
1.스타벅스 소개
2.스타벅스의 기업이념
The strategy of starbucks
1.기업환경분석
1] 외적환경분석
2] 내적환경분석
3) SWOT분석
2.마케팅전략
1] STP 전략
2) 4P+People
3) 오감만족으로 고객을 감동시켜라
The future of starbucks
- 본문내용
-
“이윤을 지역 사회로 환원하는 것 입니다.”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정보를 공유한다.
다가올 변화에 자기개발을 하며 유연성 있는 대처로 대응한다.
기업의 가치로써 환경적 책임을 중시한다.
컵 보증금제
커피 찌꺼기를 재활용한 미니화분,씨앗 보급
어린이 질병과 아동병원, 환경 및 사회적 이슈를 돕는데 초점
S
-업계선두주자
-직영유통망관리
-높은인지도
-편안함과 친근감
-많은 점포수
W
-로열티
-다수의 경쟁사
-고가격인식
O
-원두커피시장성장
-선호 연령대 확산
-고급 문화 소비욕구
T
-맛의 차별화 감소
-과도한 확장으로 인한
기업 이미지 손상 위험
Price
프리미엄 가격 정책
주요 고객은 20~30대
전문직 여성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
브랜드 이미지를 높임
- 참고문헌
-
www.istarbucks.co.kr www.lgeri.com www.seri.org www.nso.go.kr dart.fss.or.kr www.nocutnews.co.kr www.mk.co.kr www.hankyung.com www.joins.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 언더아머(Under Armour)
- [호텔식음료] 조선 호텔 외식사업부
- 동기유발이론 중 브룸의 기대이론과 아담스의 공정성이론을 어떻게 인간관계에 적용할 수 있을지 논하시오
- [인사행정론,엽관주의와 실적주의] 엽관주의와 실적주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