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여성소비자를 위한 위스크 `골든블루` 브랜드 이미지 PR 홍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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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cenario.1 지피지기면 백전불태
#1. 경쟁자들은 누구인가?
#2. 우리가 속한 사회는?
#3. 나는 누구인가?

Scenario.2 짚신도 제짝이 있다
#1. GB의 그녀는 누구?
#2. 그녀의 마음속의 GB는?
#3.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것은?

Scenario.3 말자, 그녀의 마음을 읽어라

Scenario.4 그녀와의 데이트

본문내용
1994.4.28 출시
2001.10 위조방지 장치 ‘임페리얼 키퍼’ 출시
2003.12 임페리얼 17년산 출시
2008.11 3중 위조 방지 캡 ‘트리플 키퍼’ 출시
2009.4 3중 위조 방지 캡 17년산 출시
2009.7 15주년 에디션 출시




20~30대 여성들이 Golden Blue는
여성들을 위한 위스키라는 인식을 갖게 한다.

Strategic
성공하고 Classy한 여성의 강연을 통해
20~30대 여성들의 가슴을 자극하고
그 안에 Golden Blue 의 이미지를 투영시킨다.

Communication Mix

Media Relations, 파워 블로거 초청


참고문헌
골든블루 사이트 www.goldenblue.co.kr
디아지오 코리아 사이트 www.diageo.co.kr

페르노리카코리아 사이트 www.pernod-ricard-korea.com
여성노동법률지원센터 www.yeono.org
음주문화 당신은 어떻게 마십니까? 서울신문 김양진 기자 ky0295@seoul.co.kr
과음도 경계하자 신동아 2010.5.25.일자 김용하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원장)
디아지오, ‘윈저 글로벌 브랜딩 전략’ 본격 개시 뉴시스 2010.3.2일자 박상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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