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여성소비자를 위한 위스크 `골든블루` 브랜드 이미지 PR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4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cenario.1 지피지기면 백전불태
#1. 경쟁자들은 누구인가?
#2. 우리가 속한 사회는?
#3. 나는 누구인가?
Scenario.2 짚신도 제짝이 있다
#1. GB의 그녀는 누구?
#2. 그녀의 마음속의 GB는?
#3.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것은?
Scenario.3 말자, 그녀의 마음을 읽어라
Scenario.4 그녀와의 데이트
- 본문내용
-
1994.4.28 출시
2001.10 위조방지 장치 ‘임페리얼 키퍼’ 출시
2003.12 임페리얼 17년산 출시
2008.11 3중 위조 방지 캡 ‘트리플 키퍼’ 출시
2009.4 3중 위조 방지 캡 17년산 출시
2009.7 15주년 에디션 출시
20~30대 여성들이 Golden Blue는
여성들을 위한 위스키라는 인식을 갖게 한다.
Strategic
성공하고 Classy한 여성의 강연을 통해
20~30대 여성들의 가슴을 자극하고
그 안에 Golden Blue 의 이미지를 투영시킨다.
Communication Mix
Media Relations, 파워 블로거 초청
- 참고문헌
-
골든블루 사이트 www.goldenblue.co.kr
디아지오 코리아 사이트 www.diageo.co.kr
페르노리카코리아 사이트 www.pernod-ricard-korea.com
여성노동법률지원센터 www.yeono.org
음주문화 당신은 어떻게 마십니까? 서울신문 김양진 기자 ky0295@seoul.co.kr
과음도 경계하자 신동아 2010.5.25.일자 김용하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원장)
디아지오, ‘윈저 글로벌 브랜딩 전략’ 본격 개시 뉴시스 2010.3.2일자 박상권 기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로 배우는 아이디어 발상법
- A+ 100점 재무관리 - 자기자본가치의 극대화개념을 정리하고 양극화시대와 언택트시대에 맞는 주주가치와 이해관계자가치에 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