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뉴트리 라이트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 컨설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7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컨설팅 개요

2.SWOT

3.S . T . P

4.Market Survey

5.4P Renewal
본문내용
현재는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이는데 있습니다


대략 3040대 여성주부층의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고
그래서 저희도 이분들을 대상으로 브랜드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을 말씀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1020대들도 주요한 타깃으로 생각하여 UCC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지요.

특히 국내 싱글 시장은 여성파워가 견인(결론적으로 20대 싱글여성이 타켓이 됨을 못박음)
광고기획사인 대흥기획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싱글이 남성싱글이나 다른 연령대의 소비자에 비해 소비지출이 높게 나타난다고 한다. 또한 불황 속에서도 여성소비자들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소비성향을 보인다.
여성싱글의 트렌드리더로서의 역할 또한 남성싱글시장이 트렌드 모멘텀이 약했던 것에 반해, 여성싱글은 웰빙 트렌드가 안정적으로 뿌리내리는데 공헌했다고 볼 수 있다. 유기농식품, 건강미용음료 등 먹거리뿐만 아니라, 에스테틸이나 스파 등의 시장의 경우 여성싱글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트렌드를 이끄는 파워집단으로서의 역할)
또한 현재 싱글이라고 하더라도 계속 싱글로 남아있지 는 않지만, 기혼여성이 되어서도 가족에게 필요한 모든 생활용품이나 살림살이를 구입하며 엄마의 소비성향이 가족구성원들의 소비습관형성 및 구매결정에 영향을 미치게 되므로,, (결혼 후에도 가족의 동반소비를 유발하는 효과)


지역적으로 강남구와 서초구의 경계 상에 위치

교통량과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 중 하나

수도권 신도시와 서울간의 연결을 위한 관문 역할
-> 더욱 거대한 상권으로 발전

인구는 서울전체의 1/10 수준-> 비교적 배후 상권인구가 높은 편


지역적으로 강남구와 서초구의 경계 상에 위치

교통량과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 중 하나

수도권 신도시와 서울간의 연결을 위한 관문 역할
-> 더욱 거대한 상권으로 발전

인구는 서울전체의 1/10 수준
-> 비교적 배후 상권인구가 높은 편

버스

- 7번출구
교보타워사거리
좌석) 9700, 3030, 1500, 1005-1, 1005-2, 6800, 5500-2, 2002-1, 2002
간선) 140, 144, 145, 402, 420, 470, 471, 407, 462, 360
광역) 9404, 9408, 9409, 9411, 9503, 9711, 9500
강남역
좌석) 1005-5, 1005, 5003
지선) 3412, 4312, 4422, 4424, 5412, 4431

- 8번출구
강남역 하나은행
간선) 146, 730, 341, 360
지선) 443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 목 차 *Ⅰ. 서 론1. 연구목적2. 연구배경3. 연구방법Ⅱ. 본 론1. 브랜드란.1) 브랜드의 개념 및 정리2) 브랜드의 기원3) 브랜드의 변천4) 브랜드의 필요성5)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연상6) 브랜드의 이점7) 브랜드의 기능8) 브랜드의 조건2. 브랜드전략의 성공사례1) 외국의 브랜드 전략 성공사례2) 한국의 브랜드 전략 성공사례3. 브랜드 전략의 실패사례 및 교훈1) 고전적실패2) 브랜드확장의 실패3) 문화적차이에 의한 실패4) 사람에 의한 실패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컨설팅/경영컨설던트/경력)122. 자기소개서(특허 및 산업재산권 분야/신입)123. 자기소개서(품질관리/식품가공/경력)124. 자기소개서(품질관리분야/경영시스템/경력)125. 자기소개서(번역사/프리랜서/경력)126. 자기소개서(일본어통역/관광/무역/신입)127. 자기소개서(중국어번역/통역/신입)128. 자기소개서(항공사/스튜디어스/신입)129. 자기소개서(항공사/승무원/신입)130. 자기소개서(항공사/파일럿/신입)제5장 기업별 자기소개서 작성예제1. 자기소개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사례 분석
  • 브랜드의 개발도요타의 렉서스, 혼다의 아큐라, 닛산의 인피니티와 비교(수익률 매우 높음)볼륨카의 개발연간 30만대 이상의 판매 차종을 통하여 대중적인 인지도와 브랜드 가치향상, 규모의 경제 실현을 통한 경영실적 개선하이브리드카 개발차세대 성장 동력인 하이드리드카와 연료전지차의 독자적 기술 확보가 빅5진입을 결정함www.hyundai.comwww.hyundai-blog.comwww.seri.orgwww.lgeri.comwww.igenet.comwww.hri.co.krkari.hmc.co.krwww.stm.or.krwww.mk.co.krwww.

  •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함은 물론 약 1800만 달러 이상의 광고효과를 거뒀다.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59사례3) 기아자동차기아 자동차는 2006년 기준, 국내에서 현대 자동차와 합산하여 70%를 넘는 높은 점유율을 보이지만, 정작 기아 모터스만의 시장 점유율은 20% 대의 수준에서 머물고 있다. 그러나 기아 모터스는 해외에서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국제적인 인지도를 향상하고 있으며, 또 이미지 제고 효과를 잘 노리고

  • [마케팅]`라네즈` 화장품 마케팅전략과 촉진전략 분석
  • 및 거래처 구조조정이 2000년을 기점으로 거의 마무리되면서 2001년부터는 본격적인 글로벌 사업추진을 준비하고 있다. 경영성과 측면에서는 현재 5%대인 자사 내 매출비중을 2005년경에까지 약 15%대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마케팅 성과측면에서는 라네즈, 마몽드, 롤리타렘피카 브랜드에 대한 국제화 작업을 더욱 강화하여 명실상부한 강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브랜드 파워 제고에 모든 역량을 집중 할 계획이다. 이러한 중장기적 목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