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자료분석] 개인 통화 품질 만족도와 휴대폰 교체 시 통신사 선택 상관관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서론

1) 가설
2) 주제선정동기
*이론적 배경
*연구적 가치

2. 본론
1) 설문지 내용
2) 가설①의 SPSS분석 및 검정
3) 가설②의 SPSS분석 및 검정

3. 결론

4. 부록
- 참고자료
- 설문지
- 분석결과 출력물


본문내용
1) 설문지 내용
1. 현재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를 체크하여 주십시오.
① SKT
② KT
③ LGT

2. 다음은 귀하의 통신사에 대한 통화 품질 의식의 조사입니다. 해당되는 번호에 체크하여
주십시오.
설문내용
전혀 그렇지않다.
그렇지않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보통이다.
그런편이다.
그렇다.
매우 그렇다.
1)당신 통신사의 통화 품질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2)당신의 휴대폰은 어느 장소에서도 통화가 잘 됩니까?







3)상대방과 통화 시 상대방의 목소리가 듣기편하게 들립니까?







4)통화 중 장소 이동시에도 통화 품질이 좋습니까?








3. 다음은 귀하의 통화 품질 만족도에 대한 통신사에 끼치는 영향을 알아보는 조사입니다.
설문내용
전혀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은 편이다.
보통이다.
그런 편이다.
그렇다.
매우 그렇다.

1)귀하는 휴대폰 교체할 때 통신사를 선택 시 부가서비스, 요금, 디자인 등 다른 조건보다 통화 품질이 더 좋을 쪽을 선택할 것입니까?









2)귀하는 현재 통신사의 통화 품질이 좋지 않다면 다른 통신사로 바꿀 의향이 있습니까?









3)귀하는 휴대폰 구매로 인한 통신사 선택 시, 선택사유로 우수한 통화 품질이 큰 영향력으로 작용했습니까?










2) 가설 ①의 SPSS분석 및 검정 (분산분석)
<분석화면>


참고문헌

- 경상계열을 위한 통계학 (한글 SPSSWIN) [홍관수, 유상진, 김남영 공저]

-www.show.co.kr/
-www.sktelecom.com/
-www.newlgtelecom.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소비자행동]휴대폰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및 LG사이언 브랜드강화 방안(A+리포트)
  • 시장 점유율 하락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휴대폰의 사용실태를 조사하기 위해서 편의표분추출법으로 현 영남대학교 재학중인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문지 조사를 실시하고 전반적인 사용실태 조사를 위해 2차자료 수집하여 분석하였다.결론적으로 브랜드 이미지, 기능, 디자인 휴대폰 사용 만족도에 영향을 미친다고 나타났고 휴대폰 사용만족도가 휴대폰 재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조사결과에서 보아 LG싸이언은 기능

  • [매체연구방법론] 휴대전화의 사용실태에 관한 분석
  • 개인 소유물로 소지하고 있는 휴대전화는 개인 필수품과 다름이 없다. 이와 관련하여 현대에 가장 대표적인 내구재로서 휴대전화는 재구매 타이밍이 가장 짧은 제품군에 속한다고 할 수 있는데, 휴대전화 판매 시장에서는 경쟁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홍보수단으로 소비자의 구매를 촉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점차 짧아진 휴대전화 교체주기는 ‘세계에서 가장 짧다’는 통계적 수치를 가져왔는데 이는 단순히 우리나라가 IT강국으로서의 위

  • [마케팅과 심리]삼성 애니콜 휴대폰 구매실태파악과 마케팅전략
  • 통화를 이용해 남자친구와 굿 나잇 인사를 나눈다. 이것은 휴대폰을 갖고 있는 사람, 특히 내 나이 또래의 사람이면 누구나 동감 할 이야기이다.이렇게 생활의 필수품이 되어 버린 휴대폰. 이것은 비단 우리나라 뿐 아니라 세계적인 추세이다. 이러한 급격한 이동통신시장의 증가는 단말기(이하 휴대폰)시장의 증가를 가져왔다. 증가된 휴대폰시장은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게 했고, 단말기에 대한 직접적이고, 개인적인 소비자 관심을 증대시켰다.

  • [졸업논문][소비자학] 모바일 뱅킹에 대한 인식과 소비자 만족연구
  • 선택한 후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한다. 계좌번호를 3회 틀릴경우 조회/이체/납입이 불가능하며 재사용 하려면 KB지점에 직접 방문해야 한다.(보안2단계)⑦ 은행에서 받은 보안카드의 번호를 입력한다.(보안3단계)⑧ 이체작업이 끝났다. 은행에 가지 않고도 모든 업무를 휴대폰만으로 처리한 것이다.2) 모바일뱅킹의 현황(1) 가입자 현황 모바일뱅킹 서비스는 크게 이동통신사와 금융기관과의 제휴를 통해 이루어진다. 현재 2003년 9월에 출시한 LG텔레콤

  • [인적자원관리] 국내 복리후생제도의 실태와 발전방안 -항공사, 인터넷기업, 통신사
  • 시아나 항공 2. 인터넷기업1) NHN2) YAHOO 3) Daum 3. 통신사 1) SKT 2) KTF Ⅳ.각 기업 사례 비교 분석- 효과- 문제점1. 항공사2. 인터넷 기업3. 통신사Ⅴ.각 기업 사례별 보완점 제시1. 항공사 보완점2. 인터넷기업의 보완점3. 통신사의 보완점Ⅵ. 공통점 및 개선 방향- 항공사, 인터넷기업, 통신사의 복리 후생제도 공통점과 개선점Ⅶ. 맺음말 Ⅷ. 참고문헌Ⅸ. 부록 - 인터뷰 스크립트- 사진 자료- 소감문국내 복리후생제도의 실태와 발전방안- 항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