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마케팅,마케팅전략론] 현대백화점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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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선정 동기
Ⅱ. 본론
2. 현대백화점 기업소개
3. 재무재표
4. 경쟁자 분석
5. 현대백화점 경영 전략 분석
6. 현대백화점 SWOT 분석
7. 우리나라 백화점 업계의 전반적 현황 및 문제점
8. 현대백화점의 미래 향후 전략

Ⅲ. 결론
본문내용
우선, 2002년 이후 BIG3의 점유율이 70%를 넘으면서 본격적인 과점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하지만 현대백화점은 현재 2010년 BIC 3 백화점 중 가장 저조한 영업이익의 실적을 세우고 있다. 그래서 현재 현대백화점의 상황을 분석하고 그것에 대한 문제점을 도출한 후 대응방안을 세워보도록 할 것이다.
참고문헌
- 네이버 백과사전
- Nate 용어사전
- 소비자 행동 [ 제 4판 ] / 이학식, 안광호, 하영원 지음
- 마케팅 전략 : 전략적 시장관리 / 전인수, 김은화 옮김
-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 기업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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