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스토어(APP STORE) 완벽정리(개요, 정의, 장단점, 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3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애플 앱스토어 (APP STORE) 완벽정리 (개요, 정의, 장단점, 효과) 의 글입니다.
애플의 앱스토어 대하여 자세히 조사한 글입니다. 애플 앱스토어의 발전과정을 알아보고 앱스토어의 개요 및 정의, 장단점, 효과를 알아 본 글입니다.
목차
앱스토어 (APP STORE)의 개요
앱스토어 (APP STORE)의 정의
앱스토어 (APP STORE)의 장점
앱스토어 (APP STORE)의 단점
앱스토어 (APP STORE)의 효과
본문내용
앱스토어 (APP STORE)의 개요
- 최근 국내외 통신시장 및 스마트폰 시장의 화두는 애플이다. 애플의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출시를 통하여 애플의 주가는 연일 최고치를 갱신하고 있으며, 그 인기는 전 세계적으로 전파되고 있다. 애플의 이런 인기의 주요 핵심에는 앱스토어 (App Store) 가 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사용자들은 인터넷에 접속하여 앱스토어에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하여 게임, 지도, 정보, 영화, 뉴스 등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의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다.
- 2008년 7월 11일 첫 선을 보인 애플 앱스토어는 개발자들에게 수익을 돌리고, 애플은 약간의 수수료를 가져가는 것으로 새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였다. 앱스토어를 통해 개발자는 큰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고, 세계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 중심이 되는 세상으로 만들어 지고 있다. 앱스토어 출시 1년 후 IT업계와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들며, 새로운 신화를 만들고 있다.
- 애플은 앱스토어를 통하여 1년 만에 450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인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효과를 제대로 얻기 위해서는 후원 금액의 2~3배에 달하는 마케팅 비용을 사용해야 한다. 물론 이런 비용을 감당할 수 없는 기업에게도 월드컵은 놓칠 수 없는 세계적인 마케팅 활동의 호기이다. 이런 맥락에서 발생하는 것이 바로 앰부시(ambush ; 매복저격) 마케팅으로, 이는 ‘세계적인 스포츠 이벤트에 공식 스폰서가 아닌 기업들이 브랜드나 제품을 연결해서 홍보하는 일종의 ‘우회적 마케팅’으로 정의된다. 앰부시 마케팅은 엄밀히 말하면 편법

  • [기술혁신] IT와 ET의 융합 스마트 그리드 Smart Grid의 미래
  • 정리 및 함의중점적으로 생각할 IT산업과 ET산업에 대해 좀 더 깊이 알아보고 이를 종합하여 의미 있는 결론을 도출해보도록 하자.먼저 IT산업에 대해 정리하여보자. 강의자료 을 살펴보면 최근 IT산업의 흐름은 스마트, 융합, 네트워크가 그 키워드이다. 스마트는 IT 기술이 인간 중심형, 소비자 중심형으로 실감화적으로, 감각적으로 발전하고 있음을 말한다. 지금까지는 아날로그 시대에서 디지털 시대로 변화했다면, 현재에는 디

  • 생활속의마케팅(기말고사 9~15주차 분량)
  • 애플 아이폰의 성공에는 스티브 잡스의 ’디지털 혁명가‘로서의 겪었던 역경과 성공의 CEO 스토리, 새로운 아이폰을 먼저 사기 위해 일주일 전부터 텐트를 치고 기다리는 매니아들의 이야기 등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강력한 브랜드에는 공통적으로 브랜드의 힘을 뒷받침해주는 강력한 브랜드 스토리가 있고, 또한 이런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스토리텔링 노력이 숨어있음을 간과할 수 없는 것입니다.

  • 정보처리기사 핵심 요약집
  • 정의한 구체적인 정보의 존재 여부, 생성 가능성, 교환 방식 지원등에 대해서 검토한다. - 시장 성숙도 및 트렌드 부합성 : 분석 모델이 과거의 문제를 해결하고 많이 사용되는 트렌드에 부합하는지 확인한다. - 기술적 위험 분석 : 분석 모델이 시스템의 기술 구조, 프레임워크, 사용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와 부합되는지 확인한다. 3. 요구사항 관리 도구 1) 효과적인 요구사항 관리 도구, IBM Rational DOORS2) 개요서버/클라이언트 구조로 요구사항을

  • 스마트폰이 미친 영향과 과제 - 스마트폰의 특성 이해와 확산에 따른 변화, 이용 행태 분석 및 해결과제 고찰
  •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T스토어 등에서 다운을 받거나, 처음부터 깔려있는 깔끔한 앱 덕분에 이용자들은 짭짤한 재미를 보고 있다.표 주로 활용하는 앱(애플리케이션) / 주이용 앱 5개 복수응답출처 : 스마트폰 이용행태 및 소비자 트렌드, 이재형활용 앱아이폰갤럭시S1순위서울버스23.0%날씨16.0%2순위카카오톡21.2%미니T-World14.8%3순위다음지도16.8%인터넷13.0%4순위사파리16.0%T-Map13.0%5순위트위터13.4%T-Store13.0%6순위지하철11.2%뮤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