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광고의 특징과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프랑스의 광고회사
2.프랑스의 광고규제
3.프랑스 광고의 특징
4.프랑스 광고의 최근 동향
5.칸 국제 광고제
6.프랑스의 매체와 광고의 전망
본문내용
프랑스는 권력거리가 큰 개인주의 결합구조이다.
연극적이고 색다른 성향이 강하다.
프랑스에서의 즐거움은 미지, 환상, 극장에 대한 것이 반영되어 있다.
재치. 

직접적 연설, 강의하는 방식은 음악과 단어게임과 함께 노래 형식 등으로 시도 된다.
심벌리즘, 유머, 드라마를 통한 표현방식은 프랑스 광고 스타일의 중요한 요소이다.
은유적인 표현 재치. 
충고하려는 성향.


클리오(CLIO)광고제·뉴욕페스티벌과 함께 세계 3대 광고제 가운데 하나


1953년에 창설하여 55회째를 맞이하였다.


칸 국제 광고제는 해마다 6월 셋째 주프랑스의 남부 도시 칸에서 열린다.

미국의 대형 광고 그룹의 ‘침입’으로부터 살아남은 유럽에서 유일한 나라인 프랑스의 대표적인 광고회사는 ( )와 ( )가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쇼핑몰분석]LG홈쇼핑 분석과 홈쇼핑 분석
  • 현황4. LG 홈쇼핑 성과 및 실적5. 경쟁사 분석1) CJ39쇼핑2) 현대홈쇼핑3) 농수산TV 홈쇼핑4) 우리 홈쇼핑6. 차별화 전략1) 마케팅부문2) 판매부문3) 유통부문4) 서비스부문5) 사업 다각화 부문6) 기업문화부문7) 해외진출부문Ⅳ. LG홈쇼핑과 LG전자 조직구조1. LG홈쇼핑과 LG전자의 일반분석 비교2. LG 홈쇼핑 VS LG 전자 조직구조 비교 1) LG 홈쇼핑2) LG전자 조직Ⅴ. LG홈쇼핑 조직의 특징Ⅵ. LG홈쇼핑의 바람직한 조직구조 대안1. 새로운 직업들1)

  • [외식업]`KFC` 패밀리레스토랑 분석
  • 광고KFC의 광고는 크게 메인이미지광고와 제품광고로 나뉘는데 모두가 일관된 표현방식과 컨셉의 흐름을 갖는것을 볼수있다. 전체적으로 유머와 그에 따른 반전의 상황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서고 있는 것이다. KFC의 행복한 고민편은 경쟁브랜드에 비해 탁월한 제품력에 소구한 광고로서 치킨이 많아서 고르기가 어렵다라는 심플한 컨셉을 과장되게 표현하였다. 특히 이광고가 나간후로METOO광고가 줄을 이었고 광고방의 CMPLANNER인 최기오부장이 직

  • [경영]인터넷경매 `이베이` 성공요인 분석
  • 현황Ⅰ.3 주요 제품 및 서비스의 특징 Ⅰ.4 수익 원천 Ⅰ.5 경매절차Ⅰ.6 온라인 업체 매출 TOP 10II. 기업의 환경 - Ⅱ.1 외부 환경 Ⅱ.2 내부 환경Ⅲ. 전략 - Ⅲ.1 고객 중심적 전략Ⅲ.2 저렴한 마케팅 비용Ⅲ.3 OFFLINE 광고 시작Ⅲ.4 사업다각화Ⅲ.5 투명경영Ⅲ.6 B2B 진출Ⅲ.7 제휴전략Ⅲ.8 무선 서비스 IⅤ. 문제점과 해결방안 - V. 성공요인 V.1 환경적인 요인V.2 전

  • 디젤 마케팅 및 광고 전략
  • 광고캠페인과 다채로운 마케팅 기법을 통해 디젤 특유의 독특한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했다.*자선활동 힘쓰는 디젤 창립자 렌조 로소 2008년 기사디젤의 창립자인 렌조 로소(Renzo Rosso)가 자선활동에 힘쓰고 있다. 5월에 남 프랑스 칸에서 개최된 제61회 칸 국제영화제에서는 여배우 줄리엣 루이스(Juliette Lewis), 모델 페트라 넴코바(Petra Nemcova)와 함께 미국 에이즈 연구재단 amfAR의 자선 이벤트 시네마 어게인스트 에이즈 2008(Cinema Against AIDS)에 참석했다.

  • [스포츠 산업개론] 스포츠 미디어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현황가장 전형적이며 스포츠의 매스 커뮤니케이션의 한 형태이다. 좁은 의미로는 종이나 정지화면 위에 문자 사진, 그림으로 된 정보를 정기적으로 전달하는 스포츠미디어라는 의미이다. 스포츠신문은 일간스포츠(1969.9.창간),서울스포츠(1985.6.창간),스포츠조선(1990년 창간),중앙일보가 1994년 9월 1일부로 창간되었다. 국내에서 신문의 섹션화(종합뉴스, 스포츠경제 등.)을 단행했으며 시사성,공공성, 주기성 등 속성을 갖고 보도기능,지도 ,오락,광고 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