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콜센터 고객만족 수준진단법 및 사례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콜센터(Call Center)란?
2 콜센터 고객만족도 조사목적

3 기업의 콜센터 고객만족 진단사례

4 콜센터 성공적 활용기업의 예

5 콜센터의 과제

본문내용
최근의 고객중심의 시장 환경은 콜센터가 통합적인 고객 접점 (customer contact center)로 변모하도록 요구

단순히 콜센터를 고객문의/불만을 처리하는 곳으로 인식하여(cost center)로 생각하여 비용절감에만 몰두할 경우 통합적인 관리전략을 세우기 어려움


Cost center로서의 위치에서 탈피하여 고객과의 만남을 시도하여 고객의 서비스 경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줌

고객정보를 축적하여 미래의 수익으로 연결시키는 역할을 하기위해 기업은 정확한 고객 만족도 재고를 위해 정확한 콜센터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화재 기업분석
  • 진단윤리강령 제정윤리강령 선포 및 교육실천시스템 구축실행성과분석 및 차기계획1단계2단계3단계4단계5단계6단계윤리경영 실천 프로세스회사의 경영 및 기업활동의 관례, 직원들이 생각하는 회사의 의사결정 원칙, 행동 규범, 잘못된 관행의 유무 등 을 조사- 조사 방법 : 직원의식 설문조사, 직원들의 집단토론, 현장 직원과의 인터뷰 등 - 목적 : 현재 자사의 윤리의식 및 관행에 대한 수준을 파악하고 차후 윤리강령을 제정하는데 기초

  • [경영] 신뢰경영시대의 성공적인 윤리경영 실행전략
  • 법에 저촉되지 않아도 국민정서와 충돌할 경우에는 사업자체를 포기해야 하는 사례까지 종종 발견되고 있다. 요컨대 국내 기업들도 이윤추구라는 기업 본연의 목표와 사회가 기대하는 윤리수준을 조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경영모델을 구축하지 않는 한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하기 어려운 환경에 직면하고 있는 것이다.국내에서도 위험 관리차원에서 윤리경영을 기업활동의 핵심요소로 인식하기 시작했다. 2000년 전경련 조사에 따르면 500개 조사대상

  • [경영학] [경영학]국민은행 기업분석 및 금융환경변화에 따른 차별화전략
  • 고객만족도를 제고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이를 위해 기존영업채널을 재구축하여 서비스 효율성을 높이고, 신기술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채널을 구축함으로써 목표시장별로 전문화된 영업채널을 구축한다.▶ 영업점 : 단순창구/상품판매창구 분리▶ PB팀 : 우량고객 전담채널 별도 구축▶ RM팀 : 기업금융 고객에 대한 전문화된 서비스▶ SOHO-RM팀 : 자영업자에 대한 전담영업▶ 콜센터 : 전화상담, 텔레뱅킹/마케팅, 시장조사 등▶ 자동화기

  • [전략경영]감정노동 문제점 및 해결방안
  •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자신의 감정노동을 인정받고 이해받기를 원하는 것이다.5. 해외 감정 노동 사례 및 해결 사례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 메트로폴리탄생명보험 (해외사례)대부분 감정 노동 피해자들의 대처 방안은 개인적인 노력이지만, 회사 측에서도 이런 피해자들을 위해 어느 정도 시스템을 갖춰야 한다. 실제로 이런 감정 노동의 피해로 이직하는 근로자도 있으며, 특히 감정노동 피해자는 우울증, 안면 마비 등등 신체적, 정신적으로 피해를

  • [서비스] 현대백화점 서비스
  • 고객의 기대를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면 이후 활동을 아무리 잘해도 잘못된 정보에 의해 움직이기 때문에 고객 갭이 발생할 것이다. 이와 같이 고객의 기대를 잘못 파악해 발생한 갭을 갭1이라 한다.그렇다면, 현대백화점에서는 과연 고객의 기대를 잘 파악하고 있는가? * 원 인 *1. 마케팅 연구 지향 (Research Orientation)결여2. 상향 커뮤니케이션 결여3. 지나치게 많은 관리 단계4. 현장 조사 및 고객 이해부분에 대한 과학적인 방법 부족1. 발자국1) 소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