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플레이어의 품질 요소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7장 내용 정리 및 키워드 설명
2.품질요소분석 조사 절차 소개
3.품질요소분석절차
4.포커스인터뷰 및 브레인스토밍
5.설문지작성 및 회수
6.설문 결과 분석 (평가이원표 및 설문집계)
7.평가 경향에 따른 항목별 그룹핑
8.품질요소분석절차에 대한 교훈
- 본문내용
-
매력적
품질
요소 일원적
품질
요소 당연적 품질
요소 무관심 품질요소 역
품질요소
충족 만족 만족 별다른 만족감 없음 만족도 불만도 없음 불만
불충족 하는수 없이 받아들임 불만 불만 만족도 불만도 없음 만족
당연적품질
최소한 마땅히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기본적 품질요소.
충족이 되면
당연한 것
으로 생각되기 때문에 별다른 만족감을 주지 못하며,
충족 되지 않으면,
불만을 유발시킴
매력적품질
충족이 되면 만족을 주지만
충족이 되지 않더라도 하는 수 없다고 받아들이는 품질요소를 말한다.
고객감동의 원천
일원적품질
충족이 되면 만족, 충족되지 않으면 불만을 일으키는 품질 요소
종래의
품질인식
과 같음
1. 회수된 설문지 50부를 통해
추출된 아이디어(품질요소)들이
어떤 품질요소들인지 판단함
[문제] 만약, 카세트 이어폰 접촉 부분이 불량하시다면, 어떻게 느끼시겠습니까?
① 마음에 든다② 당연하다
③ 아무런 느낌이 없다
④ 하는 수 없다⑤ 마음에 안든다
⑥ 기타
[문제2] 만약, 카세트 이어폰의 접촉부분이 양호하다면 어떻게 느끼시겠습니까?
① 마음에 든다② 당연하다
③ 아무런 느낌이 없다
④ 하는 수 없다⑤ 마음에 안든다
⑥ 기타
이런식으로,
모든 아이디어(품질요소)에 대한 설문을 만들어
설문지를 작성함! (교차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