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프랜차이즈 가맹 커피 전문점 창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규모(관리 가능한 규모 및 좌석수를 임의로 산정)

<2>입지(자신이 잘 알고 있는 현존하는 위치를 제시)

<3>목표 고객(입지에 맞는 고객의 유형설명)

<4>체인본사 선정(선정이유)

<5>창업비용(임대료 제외한 가맹비, 장비비 등을 포함)

<6>취급 메뉴 및 가격(최소 10개 정도의 커피명과 특징을 설명하고 가격을 설정)

<7>예상 월매출(일일 내점 고객수와 고객 일인당 단가 추정)

<8>예상 월비용(인건비 포함)

<9>예상 월순이익

<10>차별화 전략은?

본문내용

<4>체인본사 선정(선정이유)

◎체인본사:스위트 번스

◎선정이유:스위트 번스는 순수 국내 브랜드 이며 다른 전문점에 비해 커피맛이 월등히 좋다.그리고 커피가격은 1,000~2,000원대 수준으로 일반 커피 전문점의 절반 수준이며 커피와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팥빙수,핫초코,버블티 등도 판매 하면서 취급메뉴의 다양화가 용의하다.그리고 점포 구하는것부터 인테리어,각종 설비에 메뉴구성까지 직접 관리해주며 다른 커피 전문점과는 달리 테이크아웃 형태의 운영방식으로 수준 높은 고급 커피를 원하는 고객에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하다는 것이 젊은 층들의 욕구와 맞아 떨어져 가맹점의 매출에 크게 도움이 된다.
스위트 번스는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회사인 “(주)덕장물산”의 마케팅 노하우와 영업전략으로 성공적인 체인본사로 인정받고 있는 회사로써 점포 운영에 대한 노하우 및 지역적 상권에 따라 지속적인 메뉴개발과 판촉행사 지원으로 가맹점주의 이익 창출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점포 개점이후에도 전담 슈퍼바이저의 지속적인 순회를 통한 교육과 관리가 이루어지므로 사후관리에 걱정이 없으며 각 파트별 전문가로 구성된 본부요원의 지원과 체계적인 교육을 통하여 어려움 없이 점포운영이 가능하다

<5>창업비용(임대료 제외한 가맹비, 장비비 등을 포함)

개설내역 평형
10평 기준
가맹비
4,000,000
인테리어
23,000,000
기기설비
17,000,000
간판
3,000,000
홍보 판촉물
1,000,000
합계
48,000,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사업 개념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이 불황에도 아랑곳없이 빠르게 늘고 있다. 한국에 커피전문점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스타벅스가 성공적으로 정착한 이후, 여러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커피전문점들이 속속 자리 잡기 시작했다. 실 평수 40평 정도의 직영점 운영방식을 채택하는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반해 실 평수 10평정도의 소규모 점포를 채택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들도 등장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듯싶다.

  • [사업계획서] 전통차 Take- Out전문점 사업계획서
  • 전문점 - 현재 성행하고 여러 종류의 Take-out 사업 아이템 중에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아이템(1) 사업소개+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take-out의 개념Well-being Boom - 건강에 초점새로운 개념의 Take-out 전문점장점혼합(2)사업특성 및 분석현재 Take-out 시장에서 에스프레소 커피의 비중이 가장 큼경쟁대상인 Take-out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은 이미 성숙기에 들어섰고, 시장 포화 상태10평미만의 소자본 창업자의

  • 스파게티 전문점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사업 확대 및 심화 가능신규경쟁자 진입가맹사업법500개 회사만 등록신규 가맹의 어려움원산지표지식재료 육류비중 적음수입식자재의 위협외식산업환경FR시장 침체FR의 대체 아이템 등장전체양식시장 침체스파게티시장 포화브랜드 인지도 높음진부한 브랜드 이미지식품안전문제슬로우푸드 홍보위생시스템 부재사회 환경(프랜차이즈 산업 환경)다양한 산업군외식 산업의 전체 성장세 지속 다른 산업과의 경쟁진입장벽 높아짐정보

  • [창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사업개요창업배경과 사업방향본 사업의 목적은 현재 레드오션인 커피&음료전문점 시장의 니치마켓을 공략해 블루오션을 창출하고자 한다.커피전문점은 이미지도 좋고, 일도 힘들지 않아 가장 인기 있는 창업 업종으로 손꼽힌다. 2013년 9월 26일 동서식품이 발표한 ‘2013년 한국 커피시장 전망’에 따르면 2012년 커피 시장은 순 매출액 기준 2조 3000억 원 규모였다. 소비자 지불가격 기준 매출액은 6조 1650억 원에 달했으며, 2013년

  • (카페 창업계획서) 신개념 커피전문점 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커피전문점의 경쟁 심화초기 시장은 스타벅스를 비롯한 커피빈과 같은 외국계 브랜드가 주도했다.2006년 엔젤리너스, 2008년 카페베네 론칭 이후 급격하게 가맹점 유치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와 함께 커피 전문점 시장도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국내 최대 브랜드인 카페베네는 2008년 4월 론칭 이후 3년 만에 500호 점을 오픈하여 공격적으로 점포수를 확대 시키고 있다.올 3월 기준 카페베네,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등 상위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매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