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 사 소 개
2. Color Marketing
3. Story Telling과 Targeting 전략
4. 결 론
본문내용
▷ 삼성의 파란색 이미지
첼시의 파란색 이미지를 접목
2005년 6월부터 스폰서 계약을 체결
▷ 2007년 유럽지역에서 삼성전자에 대한 이미지는
계약체결 전에 비해 68%, 호감도는 433% 상승
▷ 2004년 삼성의 유럽 전체 매출은 135억 달러
▷ 2009년 작년 삼성의 유럽 매출은 247억 달러
적절한 컬러마케팅을 통한
기업 이미지와 매출 상승!


◇ Color Marketing의 효과


▷ 브랜드 가치 & 기업 이미지 상승에 한 방법
▷ 외부 환경에 대한 인식 중
시각적 인지가 80% 이상 차지
▷ 기업 이미지를 인지시키는 시각 기호의 중요성
▷ 소비자의 상품 선택은 90초 이내에 잠재적으로 결정
▷ 상품이 좋고 나쁘다는 판단의 60%~90%가
컬러에 의해 결정
▷ 브랜드 네임, 슬로건, 로고형태보다
더 빠르게 인지되는 것은 컬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네켄 글로벌 마케팅 전략(Heinken Global Marketing strategy)
  • ★ 하이네켄 글로벌 마케팅 전략 ★ Heinken Global Marketing strategy 기업연혁기업로고상품종류 조직체계MISSION / VISION핵심가치글로벌시장 경영전략글로벌 시장 시장점유율마이클포터의 5 force model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PRODUCTlPROMOTION디자인마케터디자인 역사SWOT강점.약점.기회.위협전략★ 기업연혁기업로고상품종류 기업 연혁제라드 하이네켄 암스테르담 로이베르 양조장 인수기업명 변경Heineken’s bierbrouwerij Maatschappij프랑스 화학자 H

  • 하이네켄 마케팅전략
  • 하이네켄 탄생  2. 기업분석 Ⅰ. 서 론-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 - 170여개국에서 사업을 전개하며 4만 8천명이상을 고용 - 연간 총 1억 890억만 핵토리터의 맥주를 생산 - 전세계시장에서의 주력브랜드는 하이네켄맥주 Ⅱ. 본 론1. 마케팅 전략1) 4P 분석     Product (제품) 원산지 : 네덜란드      스타일 : 골든 라거 알코올 : 5 %            마시기 적당한 온도 : 9 도 맥주의 컬러 마케팅 전략의 대표 주자“초록색=하이네켄”녹색 병에

  • [사회적 마케팅] Heineken 하이네켄 마케팅전략(소셜마케팅)
  • 마케팅 활동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Heineken은 그 가능성을 보여준 좋은 예 이다. Summary© 2010 Copyright The A - Team. All Rights Reserved R e s u l t :••••••••••••••••••••••••••••••••••Thank you“앞으로 기업 성공 전략의 핵심은 사회적 관계에 있다. 기업의 자산과 인력, 정보를 최적화시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받는 관계가 형성 될 때 기업의 성공을 담보할 수 있다. 그리고 Social Media는 이러한 곤계 형성에

  • 스포츠마케팅 기업사례분석(질레트,하이네켄 스포츠 프로모션 사례분석)
  • 전략을 구상한 것이다.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는 중에는 항상 자사의 제품을 함께 하는 것이 가장 자연스러운 것처럼 연출하기 위하여 다양한 방법을 사용한 것이다. 하이네켄은 특히 축구에 관련된 스포츠 마케팅을 하는 브랜드로 ‘축구를 사랑하는 모든 축구 팬들을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끊임없이 축구 경기 전에 축구의 이미지를 이용한 광고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송신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축구경기를 보는 스포츠 팬들에게 스포츠와

  • [사회적 마케팅] Heineken 하이네켄 마케팅전략(소셜마케팅)
  • 마케팅 이라는 단어에서 흔히 연상되는 상업적인 이미지를 벗고 위의 Heineken의 이벤트처럼 소비자 혹은 잠재적인 고객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물 함 으로써 상업적 이미지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기업의 이미지를 장기적으로 좋게 하는 마케팅 활동을 Societal Marketing(사회적마케팅) 이라고 한다. 하지만 Heineken은 그동안 창의적이고 재밌는 광고로 호평을 받아왔던 기업이고 아무도 그들에게 이러한 이벤트를 강요 하지 않았다. 사실 이러한 이벤트가 얼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