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 사 소 개
2. Color Marketing
3. Story Telling과 Targeting 전략
4. 결 론
- 본문내용
-
▷ 삼성의 파란색 이미지
첼시의 파란색 이미지를 접목
2005년 6월부터 스폰서 계약을 체결
▷ 2007년 유럽지역에서 삼성전자에 대한 이미지는
계약체결 전에 비해 68%, 호감도는 433% 상승
▷ 2004년 삼성의 유럽 전체 매출은 135억 달러
▷ 2009년 작년 삼성의 유럽 매출은 247억 달러
적절한 컬러마케팅을 통한
기업 이미지와 매출 상승!
◇ Color Marketing의 효과
▷ 브랜드 가치 & 기업 이미지 상승에 한 방법
▷ 외부 환경에 대한 인식 중
시각적 인지가 80% 이상 차지
▷ 기업 이미지를 인지시키는 시각 기호의 중요성
▷ 소비자의 상품 선택은 90초 이내에 잠재적으로 결정
▷ 상품이 좋고 나쁘다는 판단의 60%~90%가
컬러에 의해 결정
▷ 브랜드 네임, 슬로건, 로고형태보다
더 빠르게 인지되는 것은 컬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