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패션브랜드 ZARA의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Industry Analysis
3.Company Analysis
4.Zara’s Global Expansion
5.Strategic Recommendation
본문내용
Lowering Threat of Rivalry & Buyer Power

Maintaining Brand or Design Leadership


Exploiting Entry Barrier
& Low Supplier Power

 Efficient Supply Chain Management


Ask and monitor
what customer wants
Take a counter-intuitive approach
Young, fashion school graduated designers


85% of one production is done through the season
in-house production
 rapid product turnover


1361 stores in 65 countries
Low advertising cost
Many promotions to increase turnover

260 raw material suppliers in Spain
No outsourcing
Using its own fabric and dyes


Centralized distribution facility
Short delivery time


Products manufactured & designed only in Spain

Shipped & sold in1,361 stores over 68 countries

# of stores & sales concentrated in Europe

Recent entry & expansion in Asian Market

Growth in Asia
Increase in selling space in Asia at a rate that
more than doubles the
increase in selling space for the grou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전략분석6) 베이직하우스 중국시장 성공 요인 분석3. 이랜드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1) 이랜드 회사소개2)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3) 국내 패션 시장의 포화로 인한 위기와 해외시장 진출 모색 (중국시장진출)4) 중국 시장 SWOT 분석5) 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STP & 4P 분석(1) STP 분석(2) 4P 분석6) 이랜드 중국시장 성공요인 분석7) 이랜드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1) 진출 방식: 기존브랜드 진출과 신생 브랜드 진출 (2) 중국 소

  • 마케팅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전략 - 지엔코는 ‘써스데이아일랜드’를 캐주얼 부문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로 지속적이며 일관된 브랜드 정책을 유지 하면서 새로운 캐주얼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막강한 기획• 마케팅, 디자인 핵심 역량의 균형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패션 전문기업을 모토로 하고있다. 우리나라 패션브랜드 특히 캐주얼 브랜드들은 수명 이 짧은 것이 현실이다. 물론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이런 단명 하는 브랜드들과 다른 점이 바로 패션 브

  • 이랜드 경영전략과 중국진출 사례분석및 이랜드 중국에서의 새로운 마케팅 STP,4P전략 제언 레포트
  • 패션 시장에 대한 5-Forces 분석으로 기존 경쟁자간의 경쟁 정도가 비교적 강한 위협 요소로 작용하고 있음을 파악하고, 이랜드가 중국 패션시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전략과 이에 대한 SWOT분석을 진행하였다. 이랜드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나 포트폴리오 상 다양성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SPA시장에 진출하지 않을 경우 이것이 향후 큰 위협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점을 들어 이랜드가 SPA시장으로 진출하는 것이 바람직한 전

  • [국제경영] 쥬얼리 브랜드 클루(CLUE)의 베트남 진출 전략
  • 패션아이템으로써 자리 잡기위해 기존의 주얼리 브랜드들의 제품이 반지나, 목걸이, 귀걸이에 한정되어있던 것에서 벗어나 풀 코디네이션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헤어액세서리, 시계, 스카프, 벨트 등의 다양한 패션 소품도 15% 비중으로 출시해 상품 다양화와 차별화를 동시에 꾀했다. ⑵ 차별화 된 로드샵 브랜드  클루는 유로피안 모던을 기본 컨셉트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되기위해 ‘스토리 텔링’이라는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였다. 스토리 텔링

  • [패션산업, 마케팅] Thursday island(써스데이 아일랜드)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 - 지엔코는 ‘써스데이아일랜드’를 캐주얼 부문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로 지속적이며 일관된 브랜드 정책을 유지 하면서 새로운 캐주얼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막강한 기획• 마케팅, 디자인 핵심 역량의 균형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패션 전문기업을 모토로 하고있다. 우리나라 패션브랜드 특히 캐주얼 브랜드들은 수명 이 짧은 것이 현실이다. 물론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이런 단명 하는 브랜드들과 다른 점이 바로 패션 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