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유니클로의 swot 마케팅 전략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Uniqlo & Apparel Industry
Ⅰ.1. Apparel Industry
Ⅰ.2. SPA Business Model
Ⅰ.3. Competitors
Ⅱ. Uniqlo Success
Ⅱ.1. Product
Ⅱ.2. Promotion
Ⅲ. SWOT Analysis
Ⅲ.1. Strength
Ⅲ.2. Weakness
Ⅲ.3. Opportunity
Ⅲ.4. Threat
본문내용
< Figure 1 > shows the market share of countries in the apparel industry in 2006. The largest apparel manufacturers and exporters were countries from the Asia and Pacific region which included countries such as China, Hong Kong, Philippines, Malaysia, Indonesia, Bangladesh, Sri Lanka, Pakistan, Thailand and India.

< Table 1 > Industry Ranking
Updated : 2010.04.28
Company Name
(Flagship Brand)
Country
End of
Fiscal Year
Sales
(¥ Billions)
Change(%)
(local base)
INDITEX(ZARA)
Spain
Jan. 2010
1401.7
+6.5
GAP
USA
Jan. 2010
1326.6
▲ 2.3
Hennes & Mauritz
Sweden
Nov. 2009
1315.8
+14.5
Limited Brands
USA
Jan. 2010
806.6
▲ 4.5
Fast Retailing(UNIQLO)
Japan
Aug.2009
685.0
▲ 16.8
NEXT
UK
Jan. 2010
483.5
+4.1
Polo Ralph Lauren
USA
Mar.2009
469.0
+2.8
Esplit
Hong Kong
Jun. 2009
415.0
▲ 7.4
Liz Claiborne
USA
Dec.2009
281.4
▲ 24.4
Abercrombie & Fitch
USA
Jan. 2010
273.7
▲ 15.9

Note : http;//www.fastretailing.com

< Table 1 > shows the ranking of apparel brands in the global apparel industry. This date of this data is relatively recent, April 28th of 2010. Spain's ZARA, USA's GAP and Sweden's Hennes & Mauritz(H&M) are the top three global apparel brands in the apparel industry. Uniqlo, according to this data is the number five apparel brand in the world. Although Uniqlo is not the number one or two brand in the global apparel industry, considering the fact that Uniqlo is a brand that emphasizes on basic casual rather than fashionable up-to-date trends such as ZARA and H&M, Uniqlo's performance in the apparel industry should be highly acknowledged and the success factor of Uniqlo will be dealt with in the later parts of this paper.

Ⅰ.2. SPA Business Model
SPA is the acronym form of the term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The acronym SPA is the combination of the words Specialty
참고문헌
http://www.fastretailing.com/eng/ir/direction/position.html
http://fashionproducts.com
http://ivythesis.typepad.com/term_paper_topics/2009/09/what-makes-uniqlo-as-a-popular-casual-wear-brand-in-hong-kong.html
http://www.uniqlo.co/us/


< Books >
가와시마 고타로, 야나이 다다시 유니클로 이야기, 서울:비즈니스북스,201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 마케팅 E LAND의 중국진출
  • ELAND의 중국진출 목차❑서론❍선정이유❍기업소개(연혁 및 경영이념)❍ 중국시장 진출이유와 현황❑본론❍환경분석- 중국시장 외부환경분석(정치,문화,경제)- 중국시장 내부환경분석❍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목표❍이랜드 사업군별 중국 마케팅 전략(4P,STP)❍현지반응❑결론❍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PART 1. 서론1.1 선정이유국내에서의 이랜드그룹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번화가에 가도 이랜드그룹의 다양한 분야의 진

  • 글로벌마켓과기업경영전략 ZARA UNIQLO TOYOTAMOTOR LENOVO LESTLE 다국적기업의목적 다국적기업의특징 spa브랜드
  • 마케팅 전략Product(제품)Price (가격)Place (유통)Promotion(촉진)지역사장에 맞춘 관련 제품과 전략을 연이어 내놓고 있다HP, 델이 최근 출시하고 있는 2000~3000위엔대의 PC는 가격우위를 가질 뿐만 아니라, 국제적 브랜드 우위도 갖추고 있다 주로 기업과 개인으로 선정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른 조직 활동을 진행하였다레노버는 거래형과 관계형 고객의 수요에 따라 다양한 판매채널과 수단을 개발하였다유럽시장 마케팅 전략ProductP1: 표적고객 : 20, 30

  • 유니클로(UNIQLO) 마케팅분석과 전략적제휴사례
  • 전략적 제휴’의 이미지 분석한양대학교ERICA캠퍼스 남,여학생 180명을 대상으로 Uniqro의 주타겟층인 20대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이미지와 Uniqro의 전략적제휴에 대한 생각을 조사하였다.1. 유니클로를 알고 있나요?① 예 99 % ② 아니오 1 %2. 유니클로에 대해 어떠한 이미지를 갖고 있나요?① 저가 + 저품질 28%② 저가 + 고품질 70%③ 고가 + 저품질 0%④ 고가 + 고품질 0.4%⑤ 기타: ( 중고가 + 중품질, 중고가 + 고품질, 저가 + 중품질etc) 1.6% 3. 유니클로를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SWOT 분석5) 중국 시장 STP & 4P 분석(1) STP분석(2) 4P전략분석6) 베이직하우스 중국시장 성공 요인 분석3. 이랜드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1) 이랜드 회사소개2)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3) 국내 패션 시장의 포화로 인한 위기와 해외시장 진출 모색 (중국시장진출)4) 중국 시장 SWOT 분석5) 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STP & 4P 분석(1) STP 분석(2) 4P 분석6) 이랜드 중국시장 성공요인 분석7) 이랜드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1) 진출 방식:

  • ELAND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 중국진출 마케팅 SWOT,4P전략분석과 이랜드 향후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유니클로에 비하여 더 낮은 수준의 인건비로 제품을 생산해 낼 수 있다. 이렇게 절감된 원가를 제품과 디자인에 투자한다면, 제품의 가격을 유니클로와 비슷하게 책정한다고 하더라도 상대적으로 보다 ‘고품질+저원가’ 구조를 갖춘 SPAO가 유니클로에 대해 경쟁 우위를 지닐 수 있다.(3) Place (유통전략)이랜드가 기존에 가지고 있는 유통망을 이용하여 현지 시장 판매를 도모해야 한다. 앞으로 진출해야 할 도시들에는 유통망이 완비되어 있지 않기 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