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매체론] 유한킴벌리 화이트 매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7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선정
2. 생리대란?
3. 환경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4P전략
7. 매체 목표
8. 매체 전략
본문내용
과거의 부정적 인식에서의 탈피
- 월경 페스티발이나 적극적인 생리대 광고


여성의 삶과 뗄 수 없는 월경과 생리대
- 세상 여자의 1/4이 하고 있고, 일 년에 열두 번, 한 달에 한 번, 약 일주일 동안 경험


2008년 7월 신제품 출시

2010년까지 업계 1위를 탈환한다는 장기적인 전략을 세우고,
물밑 작전이 가장 활발함.
연말까지 샘플 1천1백만 팩(2개들이)을 공짜로 나눠줄 예정.
피부감촉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한 프리미엄 생리대라는 것을 강조하고, 여성의 인체곡선에 맞게 설계된 볼록 맞춤패드로 샘걱정을 줄임

상품 특성상 한정된 대상, 즉 여성만을 고객으로 함
여성 중에서도 1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

여성이면 누구나 생리대를 사용해야 한다는 시장 특성


새로운 광고방법 시도 기존의 제품 소개가 아닌,
실 사용자들을 인터뷰 하는 방식의 광고


WHITE 마케팅
WHITE 라는 브랜드 네임, 포장디자인, 광고 등의 일관된
깨끗함 이미지 포지셔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생리대 매직스 지각도 분석
  • 매체를 통해서 광고를 하거나 판촉 활동을 펼치는 것이 당연시되고 있다. 샘플 증정이나 이벤트 행사 등도 공개적으로 행해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제품 이외의 장외 경쟁 또한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나. 경쟁사 분석 - 유한킴벌리 와 P&G (1) 개관 생리대 시장은 소비자가 좀처럼 제품을 바꾸지 않는 보수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소비자들 사이에서 매출 1위로 인식되어 있는 브랜드는 P&G의 위스퍼 라고 할 수 있다. 국내 시장에

  • [소비자행동론] 생리대 소비자행동
  • 《 목 차 》Ⅰ. 서 론1. 제품 선정의 이유(1) 저관여 제품에서 고관여 제품(2) 기능성 제품Ⅱ. 본 론1. 생리대 시장 분석(1) 생리대의 시초(2) 생리대 시장의 역사 (3) 생리대 시장의 특징(4) 생리대 시장의 규모(5) 생리대 시장의 현황(6) 생리대 시장의 전망2. 경쟁사 분석 (유한 킴벌리, 한국 P&G)(1) 개관(2) 경영이념(3) 사업규모(4) 광고전략(5) 제품 개발 연혁 (6) 제품 특징 및 장점 (7) 제품 종류3. 자사의 전략(1) 환경 분석 (S W O T)(2) 소비자 행동(3

  • 생리대 시장의 상황 분석과 시장 조사, 현황을 통한 광고 마케팅 전략 분석, 기획
  • 생리대 시장의 상황 분석과 시장 조사/현황을 통한 광고 마케팅 전략 분석/기획서 론1. 상황 분석*생리대의 역사-(1) 생리대의 시초(2)우리나라의 생리대2. 시장 분석1) 환 경 분 석(1)생리대 시장의 규모(2) 생리대 시장 현황(3) 생리대 시장의 특성(4) 생리대 시장의 전망* 기업별 분석 1) 유한킴벌리와 P&G(1)경영이념 (2) 사업규모 (3) 광고전략 (4) 제품 개발 연혁2) 대한펄프(1)대한펄프 (2) 사업의 개요 - 가. 업계의 현황 나. 영업 개황 및 사업부문의 구

  • [마케팅사례] 화이트 마케팅 성공사례
  • 광고하기가 꺼려지던 예전과는 달리 TV 등의 매체를 통한 광고 경쟁도 치열하며, 여러 가지 이벤트와 판촉 행사 등을 열면서 그 열기를 더하고 있다. 또한 쇠퇴기가 없다는 것은 마땅한 대체용품이 없고, 여성이라면 반드시 구입하는 생활필수품이기 때문에 그 수요가 거의 고정적이기 때문에 형성된 생리대 시장의 특성이라 할 수 있다. ④ 시장 진입의 어려움유한 킴벌리와 P&G가 워낙 높은 인지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제품의 특성상 상표 전환이 어렵

  • 경영학원론1A형 언론에 소개된 기업-유한킴벌리-관련기사 중 윤리와 관련된 것 골라 간략히 설명하고 ESG경영개념 및 실행사례 들어 설명하시오0k
  • 경영학원론1A형 언론에 소개된 기업-유한킴벌리-관련기사 중 윤리와 관련된 것 골라 간략히 설명하고 ESG경영개념 및 실행사례 들어 설명하시오0k무역, 생활과학, 통계데이터 경영학원론1 A형1. 언론에 소개된 기업 관련 기사 중 윤리와 관련된 것을 골라 간략히 설명하고 윤리를 보는 네 가지 관점에 준하여 사례를 평가 비판해보시오.(단, 2022년, 2023년에 발생한 사건에 한함. 기사가 실린 매체, 일시를 나타내는 부분을 스캔하여 첨부하되 기사 전체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