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아마존닷컴과 알라딘의 CR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7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선정이유
3.아마존닷컴 SWOT & CRM
4.알라딘 SWOT & CRM
5.아마존닷컴 전략 & 알라딘 전략
6.알라딘의 발전방향
- 본문내용
-
인터넷 불법복제와 저작권침해
경쟁기업과의 경쟁 심화
(ex 이베이의 정찰제 판매)
Amazon act 시행
고객 욕구 다양화
Amazon Associate
인터넷 이용자가 자신의 홈페이지를 활용해 아마존의 책을 대신
팔아주면 발생한 이익의 15퍼센트까지 수수료를 제공
Amazon Card
amazon에서 첫 구매시 33$ 할인
간편한 가입절차
이름과 메일만으로도 가입 가능
중고샵
중고책 판매. 판매자의 정보도 정확하게 알 수 있음
판매자와 이전의 구매자 간의 구매에 대한 평가 확인 가능
골드박스
아마존닷컴 홈페이지의 상단에 위치한 골드박스 버튼을 클릭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지정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음 60분 안에 사용해야 함
배송옵션
가격과 배송기간에 따라 나누어진 3가지 배송옵션이 있음
S : 사업의 다각화
<킨들,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O : 기술적 툴의 다양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