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아마존닷컴과 알라딘의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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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선정이유
3.아마존닷컴 SWOT & CRM
4.알라딘 SWOT & CRM
5.아마존닷컴 전략 & 알라딘 전략
6.알라딘의 발전방향
본문내용
인터넷 불법복제와 저작권침해 
경쟁기업과의 경쟁 심화
(ex 이베이의 정찰제 판매)  
Amazon act 시행
고객 욕구 다양화

Amazon Associate

인터넷 이용자가 자신의 홈페이지를 활용해 아마존의 책을 대신
팔아주면 발생한 이익의 15퍼센트까지 수수료를 제공

Amazon Card

amazon에서 첫 구매시 33$ 할인
 
간편한 가입절차

이름과 메일만으로도 가입 가능
 
중고샵

중고책 판매. 판매자의 정보도 정확하게 알 수 있음
판매자와 이전의 구매자 간의 구매에 대한 평가 확인 가능


골드박스

아마존닷컴 홈페이지의 상단에 위치한 골드박스 버튼을 클릭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지정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음 60분 안에 사용해야 함   


배송옵션

가격과 배송기간에 따라 나누어진 3가지 배송옵션이 있음


S : 사업의 다각화
<킨들,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O : 기술적 툴의 다양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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