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7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1, 2>를 읽고 그의 방식을 실제 활용하는 관점에서 정리하 자료입니다.
- 목차
-
1. 들어가면서 1
2.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핵심 기술 1
(1) 스토리 : 이야기를 창조하라 2
1) 목적을 매시아적인 감각으로 만들어라(Develop a Messianic Sense of Purpose) 2
2) 아날로그로 기획하라(Plan in Analog) 2
3) 헤드라인을 트위터 같이 만들어라(Create Twitter-like Headlines) 2
4) 3의 법칙을 고수하라(Stick to the Rule of 3) 3
5) 적을 소개한다(Introduce the Antagonist) 3
(2) 경험을 제공한다(Deliver the Experience) 3
1) 글머리 기호를 제거한다(Eliminate clutter) 3
2) 슬라이드 내 단어는 평균 40개 정도(Averange PPT Slide : 40 words)
3) 이미지 우선 효과 (Picture Superiority Effect) 3
4) 복잡한 정보를 단순화하라(Simplifies Complex Information) 3
5) 숫자를 꾸며 입혀라(Dress Up Numbers) 4
6) 극적인 순간을 연출하라 (Reveal a Holy Shit Moment) 4
(3) 개선하고 연습하라 (Refine and Rehearse) 4
1) 무대 동작을 마스터한다(Master Stage Presence) 4
2) 연습하라(Practice) 4
3) 적절한 의상을 입는다(Wear the Appropriate Costume) 4
4) 하나 더 재미있게 하라(One more thing HAVE FUN!) 5
3. 마치면서 5
- 본문내용
-
1. 들어가면서
아이팟, 아이폰, 매킨토시 등 혁신적인 IT 제품을 출시하면서 성공 신화 주역으로 스티브 잡스를 빼놓을 수 없다. 애플 컴퓨터사를 세워 매킨토시 PC를 처음 개발해 컴퓨터업계의 신화적 존재가 된 스티브 잡스는 불굴의 개척정신으로 새로운 기술과 사업을 일구어 왔다. 스티브 잡스하면 떠오르는 것엔 무엇이 있는가? 바로 ‘맥’, ‘아이폰’, ‘아이패드’ 그리고 그의 ‘프레젠테이션’이 있다. 스티브 잡스는 프레젠테이션의 귀재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늘 자신감이 넘쳐있다. 그렇다면 어떤 노하우가 있는 것인가? 이러한 물음과 함께 나도 어떻게 하면 스티브 잡스처럼 프레젠테이션할 수 있을지를 배우고 실행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되어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을 읽고 소감을 정리하였다.
- 참고문헌
-
*참고 문헌
- 스티브 잡스 프레젠테이션의 비밀, 카마인 갈로 저, 김태훈 역 랜덤하우스, 2010
-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2, 김경태(기업인) 저, 멘토르, 2008
-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 1, 김경태(기업인) 저, 멘토르, 200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