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와인체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1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사업목적
Ⅱ. 현황분석
1.시장 분석
2. 제품 분석
3. 과학적 증거
4. 소비자 욕구 충족이 되는 서비스 제공
5. 경쟁상황
6. 에노테카의 개선방향
7. 유통경로분석
Ⅲ. 전망분석
Ⅳ. 목 표
1. 시장 점유율
2. 와인소비 증가율
Ⅴ. 마케팅 전략
1. 목표 시장
2. 제품지향
3. 광고 마케팅
4. 판매전략
5. 낮시간 손님 유치 전략
6. 유통경로
Ⅵ. 추정 손익
Ⅶ. 설문조사 결과
- 본문내용
-
1.시장 분석
1)와인 시장의 형성과 규모
1970년대 : 해태와 동양 맥주에서 생산 시작
1988년 : 와인 수입자유화로 인해 특급호텔에서
판매 시작
2000년 : 와인규모 약 2000만불에 이름
현 재 : 국내 수입상의 수는 총 340여개 업체
2. 제품 분석
1) 소비자의 필요 욕구의 변화
과거 → 부유층만의 산유물로 인식
현재 → ·소득의 증가에 따른 문화수준 향상
·가격보다는 분위기나 특이성, 품격
등에 중점을 두게 됨
3. 과학적 증거
- 레드와인이 건강에 좋다는 의학 보고
(적당한 레드와인의 섭취는 폴리페놀 성분으로 인한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WHO의 연구 보고)
- 와인을 마시는 사람들에게는 감기 바이러스 감염 저항체가 높아진다는 사실이 헤르난 박사 연구진들에 의해 발견
자료평가
- 참고 잘했습니다 . .
- jung3***
(2009.11.19 08:4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