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산업론] PMC 프로덕션 한국공연 `난타` 해외진출전략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MC Production

2. 공연산업 특성

3. 기존 전략

4. 벤치마킹

5. 전략1 : PMC

6. 전략2 : NANTA

본문내용
PMC 대표작

비언어극 (Non-verbal)

1997 국내 무대에 처음 올려져 최장기 공연, 최대 관객 동원 기록 수립

국내 전용관 : 명동, 강북 정동, 강남, 제주

어린이 난타, 난타 체험관

약력
1988. 첫 공연
1994. 클럽 공연
1998. 02. 14. 전용극장 공연시작
2000. 영화로 제작
2004. 04. 09. 전용극장 공연종료

홍보 블로그 운영

보다 유연한 접근 가능
공연 일정 수록
이벤트 개최 적극적 홍보

2. PMC 관계자들의 트위터

PMC에 대한 친근함 제고
배우들에 대한 홍보
쌍방향 소통으로 인한 고객들의 실시간 참여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산업] 문화산업은 왜 주목받는가
  • 2조! 문화산업은 왜 주목받는가?목차-서론-1. 문화산업의 개념정의2. 문화산업의 사회․ 경제적 의의-본론-3. 문화산업이 주목받는 이유4. 문화산업과 여가시간과의 관계5. 문화산업의 역할6. 문화산업시대의 마케팅7. 국내외 문화산업의 동향과 전망8. 문화산업의 사례9. 문화산업의 실패사례10. 우리나라 문화산업 발전의 장애요인11. 문화산업 발전을 위해서12. 문화 CEO 네 명이 말하는 한국 문화산업13. 일본의 문화산업14. 미국 문화산업해당

  • 다국적기업의 실패 사례 20선
  • 【목 차】Ⅰ. 서론Ⅱ. 다국적기업의 실패 사례1.켈로그의 인도 진출 실패 사례2. K마트의 경영 실패 사례3. 보루네오의 해외 진출 실패 사례4. P&G의 한국 진출 실패 사례5. 서전의 해외 진출 실패 사례6. 월마트의 한국 진출 실패 사례7. 까르푸의 한국 진출 실패 사례8. 코카콜라의 경영 실패 사례9. GM대우의 경영 실패 사례10. 베네통의 인도 진출 실패 사례11. 디즈니랜드의 프랑스 진출 실패 사례12. 롯데리아의 중국 진출 실패 사례13. 스타벅스의

  • [마케팅] 문화 마케팅 연구 A+
  • 한국 전자기업의 거대한 열성 고객군이 형성된 것이다. 노래 부르기를 좋아하는 국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략한 LG전자의 문화마케팅 전략은 현지문화 동화전략의 좋은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3. 내부고객을 만족시켜라내부고객을 위한 문화마케팅에는 생각보다 큰 비용이 필요하지 않다. 돈보다는 종업원들의 문화를 이해하고 함께 동참하는 실천이 휠씬 중요하다. 중소기업이 문화마케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바람직한 효과는 내부고객인 종업원

  • [국제마케팅]「난타」의 글로벌마케팅전략
  • PMC 연혁1996 121997 021997 041997 061997 101998 031998 031998 082000 042000 072000 112000 122000 122001 072001 102001 112002 012002 042003 072003 092004 03㈜ PMC 프로덕션 설립(자본금 2 억원)서울시 중구 태평로 1 가 62-4 청화빌딩 5 층「유리동물원」제작,공연「남자충동」제작,공연「LOVE &LUV」제작,공연「난타」초연 (호암아트홀)「난타」스포츠조선 뮤지컬대상 특별상수상유상증자 실시 (자본금 3억원)「난타」최초해외공연 시작(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한국

  • [국제경영]`난타` 마케팅 해외진출성공요인분석-(주) PMC프로덕션 분석
  • 사례인 동시에 제2의 ‘난타’와 PMC프로덕션을 꿈꾸는 국내 공연제작자들에게 훌륭한 본보기가 되고 있다.목 차프롤로그1. 회사 소개2. 상품 및 CEO 소개3. 난타의 해외 진출 동기- 경제적 동기- 행동적 동기4. 난타의 해외 진출 과정- 국내에서의 성공- Broadway Asia와의 제휴- Edinburgh Festival Fringe- 세계 진출 및 브로드웨이 입성5. 성공 전략- SWOT 분석- 4P 분석- CEO 분석6. 성과 분석7. 향후 목표 및 나아가야 할 방향8. 참고 자료 부록Prologue ꡒ한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