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와 광고] 티저(TEASER)광고 현황 및 발전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서론
1. 티저 광고의 개념
2. 티저 광고의 등장

▣ 본론
1. 티저 광고의 특징
2. 티저 광고의 사례
3.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의 효과

▣ 결론
1. 티저 광고의 가능성
2. 활용 및 발전방향
본문내용
티저광고에 의하여 발생된 호기심에 비하여 제품 자체의
품질은 평범한 수준이거나 티저광고로 마케팅 된 제품이
기존 제품과 크게 다르지 않음


높은 주목성 : 호기심을 자극하여 전달내용에 대한 주목도가 높음. 얼리어답터들에 대한 효과 극대화
영상 매체와의 결합: 젋은 세대의 영상매체 선호와 발맞춰 영상매체를 적절히 이용
보안점
티저 – 후속광고에 대한 문맥적 뒷받침이 되어야 한다.
적절한 게재기간 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현대카드의 성공전략
  • 현대카드, 동양카드가 있다. 겸영은행사로는 비씨카드가 11개사, 국민카드가 4개사, 외환카드가 6개사가 있다. 유통계겸영사로는 백화점, 할인점 등 38개사가 있다.(2) 카드 회사별 현황주요카드사 서비스내역삼성은 one card전략을 택하고, 고객중심의 CRM경영을 하고 있다. 젊은 직장인들을 타켓으로 약간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으며, 주력카드인 애니패스카드는 영화 및 공연, 놀이공원, 스포츠분야의 혜택을 핵심서비스로, 교통분야

  • [경영학]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 현대 신용카드의 원조이다. 신용카드는 사회적으로 볼 때 없는 사람에게는 동경의 대상이었으면 성공한 사람에게는 자신이타인과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고 과시하고 싶은 장식품과 같은 것이었다. 한 단계 발전하여 가진 자에 의해 쓰여지던 신용카드는 점차 일반 대중에게 상용화 되었으며 그 기능이 복잡하고 다양해지고 전문화되었다.국내에는 1967년 신세계백화점이 자사 임직원들에게 카드를 발급하면서 처음 도입됐고 1977년 외환은행이 VISA 인터

  •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현대카드, 동양카드가 있다. 겸영은행사로는 비씨카드가 11개사, 국민카드가 4개사, 외환카드가 6개사가 있다. 유통계겸영사로는 백화점, 할인점 등 38개사가 있다.3.2. 카드 회사별 현황삼성은 one card전략을 택하고, 고객중심의 CRM경영을 하고 있다. 젊은 직장인들을 타켓으로 약간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으며, 주력카드인 애니패스카드는 영화 및 공연, 놀이공원, 스포츠분야의 혜택을 핵심서비스로, 교통분야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부가

  • [학사][인터넷문화]인터넷 배너광고에 관한 연구
  • 인터넷 배너광고에 관한 연구2003년 2월목 차 제 1 장 서 론제 1 절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제 2 절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제 2 장 인터넷 광고제 1 절 인터넷 광고의 정의제 2 절 인터넷 광고의 종류제 3 절 인터넷 광고의 차별적 특성제 3 장 인터넷의 배너광고 제 1 절 배너광고의 정의 및 유형제 2 절 배너광고의 특징 및 종류 제 3 절 배너광고의 측정방법제 4 장 국내 배너광고의 현황 및 활용 사례제 1 절 국내 배너광고 현황제 2 절 국내 배너광고

  • [광고]티저광고 사례와 분석
  • 티저 광고에 대한 이론적 개념 이해를 시작으로 하여, 기존에 나온 여러 티저 기법 활용 광고들 가운데 대중적 인지도가 높다고 판단되는 두 편의 광고를 선정, 이를 기획제작한 실무진과 각각 인터뷰를 실시하였다. 특히 우리가 확인하고자 했던 것은 각 제작사의 실무진들이 어떤 의도로 해당 광고를 기획제작하였는가, 현장에서 통용되고 있는 티저 기법의 현황 및 티저 기법에 대한 실무진들의 인식은 어떠한가, 티저 기법 광고의 전망은 어떠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