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특수경영] 강남 신세계 백화점 내 달로와요(DALLOYAU), 미고(MIGO), 파티스리(PATESSERI)서강헌 매장 이용현황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조사한매장
(1) 위치
(2) 매장 비교
(3) 매장 소개

2. 조사방법
(1) 일시
(2) 대상
(3) 컨택방법
3. 통계결과
(1) 각 매장 결과
(2) 합산 결과

4. 결론

본문내용
1998.11 – 브랜드 도입 계약 체결
1999.08 – 용인공장 준공
1호 광주점 개점
2004.09 – 브랜드 재계약 체결
2006.12.11 – 데이앤데이 100,
달로와요 6, 두띠 4
조선델리 2, 발로네 1
총 113개점
스타벅스 180개점 공급
2006.12.19 – 조선호텔 베이커리 사업부분
매출 1000억 달성


달로와요 미고 파티스리 서강헌
매장형태 인스토어 인스토어
+ 풀서비스 인스토어
+ 풀서비스
매장규모
(공장포함) 30평 이상
40평 미만 10평 이상
20평 미만 10평 이상
20평 미만
공장위치 매장과 함께 있음 분리되어 있음 분리되어 있음
주요품목 일반 제과/제빵 케익류
가격대 비교적 저렴 케익 한 조각에
5천원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선호텔 레포트
  • 내 조회, 게임 등을 객실 내 TV로 모두 누리실 수 있을 뿐 아니라 슬림 사이즈의 데스크 탑 컴퓨터를 설치해 비즈니스 고객이 노트북을 휴대하지 않고 초고속 인터넷(10Mbps LAN)을 이용할 수 있다.이외에도 전화와 컴퓨터, 팩스 송신을 위한 4개의 전화선, 팩스 겸용 프린터기 등 사무실과 같은 환경을 누리실 수 있다. 이 외에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사무용 책상과 의자, 항알러지 처리를 한 카페트, 프리미엄 커피 머신 등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만

  • [경영학] 신세계 백화점의 분석
  • 마케팅 신세계 백화점의 경영분석과 발전방안목차Ⅰ.서론 : 신세계 백화점 연구 원인 , 방법 및 개관Ⅱ.본론1. 소비자와 소비시장의 변화 2. 유통업계 환경 변화와 백화점의 현황3. 신세계 회사소개4. 신세계 경영5. 신세계 백화점의 s.w.o.t 분석 및 고객 인식 조사6. 백화점 이용 실태와 각 백화점의 이미지 인식 조사 7. 신세계 백화점의 문제점과 지향 방향 8.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촉진전략9. 고객 편의 시설10. 관계사 소개Ⅲ. 결론1. 신세계

  • [마케팅] 신세계 백화점의 SWOT와 효과적 마케팅 방안
  • 마케팅 신세계 백화점의 SWOT와 효과적 마케팅 방안목차Ⅰ. 시작하기 앞서Ⅱ.본론1. 국내 소비시장의 변화 2. 유통업계 환경 변화3. 신세계 그룹의 연혁 및 성장 과정4. 신세계 그룹의 경영이념5. 신세계 백화점의 SWOT6. 백화점에 대한 고객 설문 조사 7. 신세계 백화점의 현재의 문제점과 앞으로의 발전 방안8. 신세계 강남점의 마케팅 촉진 계획9. 신세계 백화점의 고객 서비스 및 편의 시설10. 신세계 계열의 기업 소개Ⅲ. 결론1. 현재 신세계 백

  • 신세계 백화점의 마케팅전략
  • 목 차Ⅰ. 들어가는말Ⅱ. 본 론1. 국내 소비시장의 변화 2. 유통업계 환경 변화3. 신세계 그룹의 연혁 및 성장 과정4. 신세계 그룹의 경영이념5. 신세계 백화점의 SWOT6. 백화점에 대한 고객 설문 조사 7. 신세계 백화점의 현재의 문제점과 앞으로의 발전 방안8. 신세계 강남점의 마케팅 촉진 계획9. 신세계 백화점의 고객 서비스 및 편의 시설10. 신세계 계열의 기업 소개Ⅲ. 결론1. 현재 신세계 백화점의 문제점2. 신세계백화점의 효과적인 발전방안

  • [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신세계백화점 연혁][직원평가][공동마케팅][마케팅 전략]신세계백화점의 연혁, 신세계백화점의 직원평가, 신세계백화점의 공동마케팅, 신세계백화점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신세계백화점의 연혁1930년~ 1930.10 미스코시 경성지점개점 1969.07 국내최초 크레디트 카드제 실시1970년~ 1973.03 맥그리거사와 기출제휴(최초 해외브랜드유치, 라이센스 의류생산)1980년~ 1985.08 기업공개 1986.09 자체브랜드(PB) 상품 개발1990년~ 1991.11 삼성그룹에서 분리, 독립경영선포1993.11 국내 최초 할인점 이마트 개점1995.07(주)신세계푸드시스템 창립 1997.05(주)신세계 I&C 창립1999.12 밀레니엄 新C.I. 선포(윤리경영 및 새로운 심볼 발표)2000년~ 2000.05 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