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론] 파생상품 ELS와 ELW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ELS, ELW 개념
2.ELS, ELW 장/단점
3.ELS, ELW 손익구조
4.ELS, ELW 투자전략 및 사례
5.ELS, ELW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본문내용
-
주식형펀드
고객의 자금을 모아 펀드매니저가 규약에
따라 주식, 채권 등을 매매하고
매매로부터 발생한 수익 또는 손실을
고객이 가져가는 집합투자상품
ELS
사전에 약속한 손익구조를 맞추기 위해 운용
1.각자의 특성에 따라 ELS는 주식이나
채권에 비해 손익구조가 복잡한 편
2. 원금과 수익을 지급받지 못할
위험성도 있음
3. 만기 전에 현금화가 어려울 수 있으며,
중도환매시 원금손실의 가능성 있음
4. ELS 평가가격의 변동성
기초자산에 대한 전망을 한다.
행사가격을 고른다.
만기일을 고른다.
내재변동성을 확인한다.
포지션 정리에 대한 전략을
세운다.
- 참고문헌
-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061018017009
http://bank.naver.com/media/media_read.nhn?kind=etc&uid=9313&page=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