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경영학] 어도비 Adobe의 기업 분석과 전략 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 소개

Ⅱ. 환경 분석
- 유사비즈니스 모델 분석
- 산업 및 트랜드 분석
- 시장 현황 분석
- 목표 고객 분석

Ⅲ. 전략 수립
- 기업 전략
- 기술 전략
- 마케팅 전략
- Adobe, 미래의 전략
본문내용
Flex
RIA환경을 위한 일체의 솔루션 군과 이들의 통합된 워크 플로우를 통한 간편한 웹 적용 프로세스 제공


Silverlight
기업이 RIA를 통해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이고, 더불어 비즈니스를 어떻게 RIA에 녹여낼 것인지를 지원

◆ 매출의 절반 이상이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창출

◆ Adobe Reader는 26개 언어로 전 세계 10개 주요 플랫폼에 배포

◆ 세계 10대 PC 제조업체에서 PDF 기술이 내장된 시스템 출하

◆ PDF하위 제품 군이 국제 표준기관의 승인 통과

◆ Adobe Flash Player
전 세계 8억 만대 이상의 Flash기술 지원 device 출시
전 세계 7억 대 이상의 PC및 device에 Adobe Flash Player와 Reader 설치
인터넷이 연결된 데스크 탑의 98% 이상에서 실행 가능
온라인 비디오의 75% 이상이 Adobe Flash 기술을 통해 재생

◆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90%이상이 Adobe Photoshop 소프트웨어 사용






Versioning (버전 차별화 전략)

: 서로 다른 유형의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서로 다른 버전의 가치를
제공하는 전략


◆ 유저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버전 차별화

◆ 타이밍을 이용한 버전 차별화

◆ 성능과 사양에 의한 버전 차별화

◆ 번거로움을 이용한 버전 차별화

◆ 추후 지원을 통한 버전 차별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무원면접] 시사상식
  • 기업 중에서도 롯데백화점이 기존 10시에서 8시 30분으로 출근시간을 조정하고 LG CNS가 월 1회씩 오전 7시 30분에 얼리버드 기술포럼을 여는 등 사회전반에 얼리버드(early bird)열풍이 불고 있다. 하지만 근무시간만 늘어나는 등 부작용도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이다.이른 출근시간 때문에 나타난 변화도 많았다. 예전보다 잠자리에 드는 시간이 빨라졌다(36.1%)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이어 잠이 부족해 피로감이 쉽게 풀리지 않는다(35.6%)거나 오후만 되면

  • [생산관리] 소니의 생산 시스템 혁신사례
  • 전략 분석1) 마케팅 전략적 분석⑴ SWOT 분석① Strength소니는 1997년 3월 결산 및 1998년 3월 결산 때 2년 연속 최고 수익을 경신했다. 이는 개인 소비의 감소와 반도체 시장의 전체적인 침체 분위기로 대부분의 관련 기업들이 고전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이어서 더욱 큰 의미가 있었다. 일본 경제의 전반적인 침체에도 끄떡없는 소니의 1인 독주였던 셈이다.1998년 3월 결산의 연결 매상고는 전년에 비해 19.3% 증가한 6조 7천 5백 54억 9천만엔, 소니 사상 처

  • [한국경제] 콘텐츠 산업의 산업 경쟁력 분석
  • 기업과 온라인 기업 간의 M&A가 성행하였다. 일본은 MMCA(Multimedia Content Association of Japan)를 중심으로 양질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유통․활용을 위한 정책을 종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일본은 미국에 이어서 세계 만화영화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가전 및 반도체 메모리 기술을 바탕으로 가정용과 아케이드용 게임 S/W 등 디지털 영상기술 개발에 집중투자하고 있다.(4) 국내시장동향디지털 콘텐츠산업의 기반이 되는 문화콘텐츠산업의 연간 생산규모는

  • Adobe,Adobe기업분석,Adobe산업및트랜드분석,소프트웨어산업,모바일산업
  • Adobe 솔루션은 디지털 장치를 통해 아이디어가 개념 단계에서 제작을 거쳐 실제로 전달되는 과정에서 촉매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2000년 Adobe는 데스크 탑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기업을 위한 플랫폼 공급업체로 전환 전략을 발표해 시장 리더십이 한층 강화됐다. 2005년 유비쿼터스 Flash전문 기업이던 Macromedia를 인수해 Adobe의 기술 기반과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더욱 확대되었다. Ⅱ.환경분석1. 유사 비즈니스 모델 분석Adobe2006년 Flex2, 2008년 Flex3와 AIR(A

  • 어도비의 초기전략과 SaaS접근 방식 그리고 AI의 역할
  • Adobe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혁신과 업계를 주도하는 역할을 여러 해 동안 수행해온 기업으로, Shantanu Narayen은 이러한 성장 과정을 주도한 주요 인물 중 한 명입니다. 그는 2007년부터 Adobe의 CEO로서 책임을 맡아왔으며, 이 기간 동안 Adobe의 진화와 발전을 이끌어왔습니다. 본 보고서에서는 Shantanu Narayen의 인터뷰 내용을 중심으로 Adobe의 초기 전략, SaaS(Software as a Service) 접근 방식, 그리고 AI(Artificial Intelligence) 기술의 역할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Adobe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