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확고한 선두 구축을위한 엑스캔버스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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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Introduction
2.Situation Analysis
3.Customer Analysis
4.Creative Concept
5.IMC strategy
본문내용
가치소비 확산 - 이제는 '감성마케팅'이다 [한국경제 2006-05-11]

소비시장의 주축으로 떠오른 '2635세대'의 주도 아래 가치소비가 확산되고 있다.
가치소비란 자신이 원하는 분야에서는 명품에도 기꺼이 지갑을 여는 반면 생활필수품 등 눈에 보이지 않는 제품에서는 짠돌이로 돌변하는
소비 패턴이다. 프리미엄 가전, 고급 테이크아웃 커피 등 '매스티지(Masstige)' 제품들과 함께 더 페이스샵, 미샤 등 품질 좋은 저가 화장
품들이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가는 게 좋은 예다.

[2635세대 뜬다] 평소엔 짠돌이...명품 살땐 '화끈'[한국경제 2006-01-09]

이들 세대는 유행에 민감하고 브랜드 등 명품선호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절약을 미덕으로 여겼던 이전 386세대와 달리 2635세대는 소비를 '자기애(愛)를 실천하는 행위'로 합리화한다.


2635세대에게는 명품은 과시용이 아닌 자신이 만족하기 위한 것

2635세대는 “나를 위한 것”이라면 구입할 의향이 있다

성공적이었던 기존의 캠페인의 형식을 따르되,
타겟의 라이프스타일을 적용한 새로운 캠페인으로
타임머신기능에 대한 Time의 의미를
TV방송 시간에 나를 맞추는 것이 아닌
TV방송을 나의 시간의 맞추는 Time의 의미로 해석


시계가 빠르게 움직인다
(자막) 시간은 금이다



바쁜 사무실의 모습,
지저분한 책상의 모습
(자막) 당신은 바쁘다


DMB보는 모델, 그리고 TV화
면 클로우즈 업
(자막)그래서 TV를 들고
다니기도 한다




(자막) 이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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