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확고한 선두 구축을위한 엑스캔버스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Situation Analysis
3.Customer Analysis
4.Creative Concept
5.IMC strategy
- 본문내용
-
가치소비 확산 - 이제는 '감성마케팅'이다 [한국경제 2006-05-11]
소비시장의 주축으로 떠오른 '2635세대'의 주도 아래 가치소비가 확산되고 있다.
가치소비란 자신이 원하는 분야에서는 명품에도 기꺼이 지갑을 여는 반면 생활필수품 등 눈에 보이지 않는 제품에서는 짠돌이로 돌변하는
소비 패턴이다. 프리미엄 가전, 고급 테이크아웃 커피 등 '매스티지(Masstige)' 제품들과 함께 더 페이스샵, 미샤 등 품질 좋은 저가 화장
품들이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가는 게 좋은 예다.
[2635세대 뜬다] 평소엔 짠돌이...명품 살땐 '화끈'[한국경제 2006-01-09]
이들 세대는 유행에 민감하고 브랜드 등 명품선호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절약을 미덕으로 여겼던 이전 386세대와 달리 2635세대는 소비를 '자기애(愛)를 실천하는 행위'로 합리화한다.
2635세대에게는 명품은 과시용이 아닌 자신이 만족하기 위한 것
2635세대는 “나를 위한 것”이라면 구입할 의향이 있다
성공적이었던 기존의 캠페인의 형식을 따르되,
타겟의 라이프스타일을 적용한 새로운 캠페인으로
타임머신기능에 대한 Time의 의미를
TV방송 시간에 나를 맞추는 것이 아닌
TV방송을 나의 시간의 맞추는 Time의 의미로 해석
시계가 빠르게 움직인다
(자막) 시간은 금이다
바쁜 사무실의 모습,
지저분한 책상의 모습
(자막) 당신은 바쁘다
DMB보는 모델, 그리고 TV화
면 클로우즈 업
(자막)그래서 TV를 들고
다니기도 한다
(자막) 이젠
엑스캔버스 타임 로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