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원할머니 보쌈 `고객만족, 미래경영, 행복나눔`의 경영이념 강화 PR아이디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환경분석
SO WHAT?

-거시&미시적 자료
-Trend 예측
-자사의 역량


2.전략제시
Storytelling


-경영이념 접목
-전략방향 제시
-SPECIPIC PLAN


3.전략개발
Seek the 1’st

-STP/4P
-OTSW (아이디어 도출)


4.전략실행

FROM CHALLENGER TO WINNER


-4P’s 실행방안
-SPECIPIC Schedule
본문내용
What

보쌈 보수적 이미지
부담스러운 가격대
놀부 프랜차이즈의 거대함
구제역 이슈

SO


차별화된 전사적 기업운영
인식 개선을 위한 노력
집중적 브랜딩
CHALLENGER 로서의 역할


O
1. 외식시장 규모 확대
2. 한식 선호도 증가
3. 세계 3대 건강식품
선정(목우촌)
4. 1회용 단열 용기
5. 육류 섭취 증가

S
1. 수육온기 사용
2. 저온숙성 개발(김치)
3. GPS장착
시스템(본사/가맹점
동일한 맛)
4. 사회공헌활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한식프랜차이즈 놀부 기업분석11
  • 의 예술적 경지를 자랑한다. *Relationship: 고객과의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Technology: 축적된 경영 노하우와 지식을 제공한다. 3) 경영이념철저한 현장경영놀부는 고객이 식사하는 공간, 일선직원이 일하는 영업현장, 그리고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점포 현장을 모든 경영의 기초이자 출발이라고 생각하는 현장중심 경영철학을 가지고 있다. 고객중심경영과 신뢰경영놀부는 끊임없이 고객과 대화하고자 한다.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

  • [브랜드관리 평가](주)놀부의 브랜드 평가와 개선방안
  • 경영철학경영이념VisionSloganNaming• 보쌈먹는 손님에서 놀부를 착안, 브랜드의 중요성 간파• 양반의 고급스러움, 놀부의 진수성찬 연상• 사랑한다면 놀부• 그곳에 가면 즐거운 일이 생길것 같습니다•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는 놀부가 맛있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우리나라 전통음식을 현대적으로 계승 발전시키고놀부만의 맛과 외식문화를 창조하여 100년의 맛을 디자인하는 기업으로 성장•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고객가치를 실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기업별/직종별)▣ 기업별 자기소개서 작성샘플1. 자기소개서(감사원/감사관/신입)2. 자기소개서(경영/금융결제원/신입)3. 자기소개서(공사/식품의약품안정청/연구원)4. 자기소개서(강원레일테크/기술영업/경력)5. 자기소개서(고려해운/해운수출입/신입)6. 자기소개서(DAUM/인터넷비즈니스/인턴)7. 자기소개서(대림건설/총무/신입)8. 자기소개서(대우건설/건축/경력)9. 자기소개서(대우건설/도로시공/경력)10. 자기소개서(대우

  • KT&G 기업 분석 레포트
  • 의 KT&G의 모습을 가지게 되었다.1-1 KT&G 개요1-1.1 일반현황구 분내 용설립(주식회사)1987년 4월 1일CEO곽영균 대표이사 사장임직원수4,794명매출 (원)26,447 (억원)총자산 (원)43,826 (억원)순이익8,943 (억원)전화042-939-5000주소(본사)대전광역시 대덕구 평촌동 100번지1-1.2 경영이념• 바른기업 : ‘바른기업’으로서의 KT&G는 사회적 규범과 이치에 충실한 기업이 되기 위함으로 자율과 창의성을 중시하는 책임경영체제를 확립하고, 미래지향적 경영

  • 원할머니보쌈 PR전략
  • 따뜻함이 식지 않는 원할머니 보쌈-사랑이 모락모락content-거시&미시적 자료-Trend 예측-자사의 역량환경분석SO WHAT?-STP/4P-OTSW (아이디어 도출)전략개발Seek the 1’st-경영이념 접목 -전략방향 제시-SPECIPIC PLAN전략제시Storytelling-4P’s 실행방안-SPECIPIC Schedule전략실행FROM CHALLENGER TO WINNERSo what? -환경분석(거시&미시적 자료, Trend예측, 자사의 역량)환경분석차별화된 전사적 기업운영인식 개선을 위한 노력집중적 브랜딩CHALLENGER 로서의 역할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