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대학생과 아이리버i-river간의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전략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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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2005년, 찬란했던 i-river의 과거
2.2010년 지금의 i-river는
3경쟁자들의 성장 - yepp
4.경쟁자들의 성장 - IPOD
5.대학생들의 MP3P 구매결정 요인
6.대학생들에게 i-river는 얼마나 다가가 있는가?
7.IPOD의 인기 이유 – IPOD은 디자인 그 이상을 가지고 있다
8.소비자가 원하는 MP3란?
9.MP3 재구매율이 떨어지는 이유?
10.i-river를 왜 좋아하세요?
11.대학생들의 일상
12.Target insight 도출
13.Brand Identity 정립
14.옥외광고 설치
15.티저 광고
16.인쇄광고 시안
17.i-river 체험관
18.Membership Card
19.스터디 그룹 지원
20.i-river 그들만의 파티
본문내용
단지 음악만이 아닌MP3 그 이상의 것을 원한다

대학생들이 주로 사용하는 기능이
통합된 신개념의 전자기기에 대한 needs 존재


기획의도

아이리버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
이슈를 만듬


실행 방안

목표 타겟인 대학생들이 많이 모이는 지역, 대학교 담벼락이나
건물 외벽에 벽을 타고 넘으려는 듯한 모형의 아이리버 Mp3
구조물을 일정기간 동안 지역을 순회하여 설치한다.

기대 효과

Think Appeal을 이용한 호기심을 유발하여 관여도 상승에 기여.
새 제품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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