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사례 Hoechst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Hoechst 소개
Hoechst의 위기
Hoechst의 해외시장진입
세계 화학산업의 변화
Hoechst의 해외 진입 후 성장과정
Aventis의 탄생
결론
- 본문내용
-
독일에서 생산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판매법인 미국에 설립
1954년 미국 염료공장 인수
염료를 현지에서 제조시작
제약산업과 합성섬유부분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여 큰 자금이 소요되어 진출이 어려움
합작투자나 라이센스 계약을 맺어 Hoechst가 개발한 약품을 미국에서 판매
라이센스로 로열티를 받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글로벌환경속 우리 자동차산업의 경쟁력 제고방안
- [소니][Sony]소니(Sony)의 경영이념, 소니(Sony)의 구성, 소니(Sony)의 사업영역, 소니(Sony)의 국제경영, 소니(Sony)의 복잡계기업선언, 소니(Sony)의 PSP(휴대용 게임기), 소니(Sony)의 온라인음악시장 분석
- 녹십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녹십자 경쟁우위분석과 해외투자전략분석및 나의의견 레포트
- [국제경영] 다우케미컬 Dow Chemical의 매트릭스 조직구조
- 한미약품 기업소개 및 해외진출 방식, 마케팅, 4P, STP, SWOT, PEST 분석, 앞으로의 시장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