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 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전략 -(주)CJ푸드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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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1-A. 멀티 브랜드 소개
개념 및 등장 배경
멀티 브랜드의 장점

2. 본론

2-A . 외식업계 주요 멀티 브랜드
2-B. ㈜CJ푸드빌
- CJ푸드빌의 사업 현황 및 브랜드 소개
- CJ푸드빌의 경영방침 및 중장기 발전 계획
- SWOT분석

3. 결론
3-A . 해결방안

본문내용
2. 멀티브랜드의 장점


모 브랜드의 가치 통한 동반 상승


기존 브랜드의 가치를 활용해 보다 손쉽게 시장에 진입 가능


신규 브랜드 런칭에 비해 초기비용 및 시간을 절감


3) SWOT 분석


기회요인

중국 진출 가능성 증가
사회 트랜드에 따른 외식업의
수요증가
외식산업진흥기본법 제정 추진


위협요인


세계 원맥가격 급등
-> 밀가루가격 급상승
과다경쟁
인력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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