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 노비타 비데 중국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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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도입부
1. 기업소개 및 제품특징
2. 시장동향, 경쟁기업 분석


2. 전략 A


3. M. Porter 분석
4. PLC
5. Ansoff Matrix
6. BCG Matrix
7. GE Matrix

3. 전략 B

8. SWOT 분석
9. STP
10. 4P MIX



4. 하반부
11. 수출상황 분석
12. 수익분석

본문내용
# 시장동향

지속되는 경제성장으로 내구용 소비재 수요 증가(ex. 인테리어 소품 등)
조류독감 등의 유행으로 개인위생 관심 증대되는 추세
세계적 웰빙 바람과 맞물려 건강, 위생시장의 확대
현재 중국 비데 시장은 시장 보급률은 낮지만 선호도가 높아 시장 발전 가능성이 매우 크다


동 기
부 여

중국각지에 거대한 마케팅 네트워크 보유
첨단 비데 기술을 보유하지 못하였음
명확한 기업 전략으로 강력한 분야별 경쟁력확보
기술과 브랜드의 발전 중시


경 영
방 식

신기술 도입 및 모방, 자주혁신이 개발모토
직접 도입하여 혁신 or 적극적 기술협력 추진
비데 시장 개척에 대한 강한 의지 표명
글로벌 진출 전략 추진



관세 회피, 유통채널 확보, 설비투자비용 절감, 인건비 절감, 현지화 전략이 유용함, 빠른 시장 침투 가능


TOTO
RB1900
현지공장 생산
6900위안

제품별로 다른 급수 파이프의 직경의 차이,
좌변기의 크기나 위치에 따라 조절이 가능
한 설치 위치 – 유동적 설치 가능
조용한 시동
1노즐 방식의 단계별 수동조작 방식


낮은 가격
대등한 성능

NOVITA
BD-CB980
OEM 생산
4900위안


순간 온수 가열방식
- 물탱크가 필요없고 세균 없앰
공기방울 세정기능
- 공기펌프로 물 입자에 공기를 강제적으로 주입
- 물 소비량 반으로 줄임, 세정력 4배
인체 감지 자동 개폐기능 – 편리성



뛰어난 성능을 가지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제품군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경쟁력






상해와 광둥성 지방에 거주하는 30~60대 부촌지역의 남성을 남편으로 둔 아내들로 상류층에 속하고 문화혁명을 겪은 교육수준이 높은 세대이다. 이들은 소비를 지향하고 최상류층을 꿈꾸며 품위유지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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