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마케팅 및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2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디젤 소개, 연혁 , 인재관리 프로그램, 기업경영 방식. 제품특징, 디젤캠페인

2. CEO 소개- 프로필, 연혁, 모토

3.기업현황- 매출분석, 국내외 진출현황, 디젤의 인수합병 및 라이센스 현황

4.마케팅 및 광고 전략-4P, SWOT분석, 광고 전략

5.경쟁사 분석-리바이스, 캘빈 클라인

6.신문기사자료

7.동영상자료

8.시사점 및 성공요인

본문내용
4)기업경영방식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새로운 디자이너들을 M&A해가는 이 회사의 방침이다. 확장’을 지향하는 이들과는 노선이 사뭇 다르다. 오히려 그는 위험부담을 안고 새롭고 독창적인 디자이너 인재들을 발굴해 그룹 안으로 껴안는 방식을 취한다.

*두 개의 「디젤」 제품 라인들인 「디젤키즈」와 「55DSL」은 스핀 오프 전략에 의해 독립해 마로스티카(비첸차)와 몰베나(비첸차)에 각각의 본부를 두고 경영된다. 두 회사는 상품 개발에서 생산, 판매, 경영, 재무까지 거의 모든 것이 자치적으로 운영되지만 스타일과 커뮤니케이션의 창조적인 면은 본사와 상의해 진행한다. 디젤키즈 라인은 아직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지만 전 세계적으로는 이태리외에 오스트리아, 베네룩스, 캐나다, 덴마크, 독일, 그리스, 프랑스, 노르웨이, 스페인, 일본, 스웨덴, 스위스, 터키, 영국, 미국, 등지에서 판매되고 있다.

*2000년에 「디젤」은 잘 알려진 이탈리아 회사인 스태프 인터내셔널을 인수 합병했다. 이 회사는 자체적으로 뉴욕 인더스트리를 생산해 유통하며 밀라노 파리 뉴욕 런던에 쇼룸을 두고 마틴 마르지엘라, 비비안웨스트우드, 디스퀘어드 등 브랜드들과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있다. 또한 유럽에서 가장 뛰어난 기술과 함께 창조성을 자랑하는 회사로서 제품개발에서 생산까지, 재무에서 세일즈까지 모든 비즈니스가 완벽한 자율 속에 운영된다.
*「디젤」은 독창성을 가장 우선시하며 그 노력은 계속해서 신선하고 혁신적인 제품들을 생산해낸다. 우리는 또한 단지 재정적인 전망뿐 아니라 마케팅에 많은 노력을 투자하고 있다. 그 좋은 예가 바로 광고 캠페인이다.
*또한 디젤(DIESEL)은 매출의 7%를 연구개발(R&D)에 투자하며 남들과 다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디젤(DIESEL)의 디자이너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소재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전 세계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특이한 장난감·옷·음악·책·액세서리 등을 광범위하게 수집하곤 한다. 뭔가 아이디어 모티브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쓰레기ㄴㅇㄹㄴㅇㄴㅇㅇㄹ
  • li***
    (2013.11.25 20:44:15)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 전략의 결합1) SNS마케팅2) SNS광고3) 시장조사 및 고객분석4) 기업 이미지 구축 수단5) 조기 위험 경보 시스템6. 기업의 정보기술 활용 실제 사례1) 페이스북을 이용한 디젤(DIESEL)의 디젤 캠(DIESEL CAM).2)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이용한 스타벅스(STARBUCKS)3) 유튜브(Youtube)를 이용한 하이네켄(Heineken)4) 트위터를 이용한 델(DELL)5)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랑콤(Lancome).6)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컨버스(Converse)7. 결론1. 글로벌화란 무엇

  • 윈스톰 살아남을 것인가
  • 및 유사 차종에의 부품 생산이 가능하므로, 향후 타 차종의 부품 생산을 통해 공장의 유휴율을 줄여서, 고정자산으로부터 얻어지는 이익을 극대화 시킬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상의 여러가지 분석들을 통하여, 우리 조는 윈스톰의 향후 생존 가능성에 대하여 엿볼 수 있었습니다. 자동차의 판매라는 것에는 단순히 계량화 할 수 있는 판매대수, 비용, 시장 크기뿐만이 아닌 비 계량화 할 수 있는 요소가 분명히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케팅, 기

  • [마케팅분석]현대자동차 아반떼XD 마케팅전략과 광고분석
  • 광고와 제품광고를 준비하고 있으며, 어린이 교통안전운동과 포스트 월드컵마케팅, 다양한 문화이벤트 등 고객과 함께 하는 마케팅 전략을 전개할 것이다. 프랜차이즈시스템의 특성과 본질▶ 프랜차이즈 System ⇒ 프랜차이즈란? 우리말로 특권, 특허 독점판매권으로 표현된다. 사업자(Franchisor)가 다른 사업자간의 계약을 체결하고 자신의 상호촹상표촹영업의 상징이 되는 것 및 경영의 노하우(Know-How)를 이용해서 동일의 이미지하에 상품의 판매,

  • [마케팅]SK 주식회사 촉진전략 및 마케팅전략 분석
  • 디젤에쓰오일현대---OIL BANK○정유사별 시장전략비교정유사Position기본전략마케팅 전략SKLeader고객가치 창출 및 차별적 마케팅 역량 구축서비스 차별화를 통한 Market Leadership 확보-카드마케팅, 부대사업(FRB, Speed-mate등) 다각화를 통한 경쟁력 제고시장비용의 효율성 제고시장구조 개선 선도LGChallenger업계 1위 달성수요밀집지역 S/S 확보 및 고정화-Network 운영효율화/수익성 제고Brand 인지도 증대를 위한 적극적인 광고홍보S-OiL가격/품질N

  • [다국적기업론] 다임러크라이슬러 M&A
  • 전략>중장기경영 생산성 및 품질향성을 통해 세계 Top level 기업진입 목표-비용절감메르세데스 사업부에서 2 0 0 6년 8 , 5 0 0명 감원상용차 부문 2 0 0 8년까지 2 , 0 0 0명 감원향후 3년간 사무직 6 , 0 0 0명 감원-생산시스템2 0 0 8년까지 북미공장 6 0 %에 가변( f l e x i b l e )라인 도입일부 공장의 부품조립 외주화-부품조달 내장부품공장 매각 또는 외주화 추진플랫폼Jeep, 크라이슬러의 개발부분 통합1 0플랫폼체제로 제품 개발체계 변경-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