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남성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 개발 및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 소개
2. 시장 분석
3. 제품 소개
4. 출시 예정작
5. 연구소 소개
6. 향후 회사 전망

본문내용
남성들의 외모에 대한 긍정적 인식
2009년 남성화장품 시장 1조원 돌파 매년 상승 추이
외모관리 방법으로 남성용 화장품 사용률 높은 추세

구매욕을 자극하는 제품개발과 마케팅으로 사업 계획



PS 사의 첫 브랜드 제품
ISO 14001, ISO 9001 획득제품
PS 기업이념인 남성들에게 photoshop 효과를 주는 크림
인기배우 소지섭 CF 전속계약


남자의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창의적인 연구소
국제적인 수준의 인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친환경적인 연구개발활동을 통해 남성의 아름다움을 현실화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홍보] 엔프라니(ENPRANI) 광고홍보
  • 화장품 전문회사.VISION: 고객의 Pride와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화장품 전문 회사.(고객의 Pride와 아름다움은 엔프라니 사업의 궁극적인 목표와 동시에 핵심 가치)MISSION: 고객, 주주, 임직원을 위한 가치 창출이 엔프라니의 최대의 MISSION.① 고객의 가치 창출과 품격향상 추구② 수익성 있는 인정받는 회사 만들기③ 새로운 사고로 끊입없는 창의와 도전 추구④ 임직원의 역량 개발을 통한 성장의 일터 만들기▣ Consumer① 화장품 업계 동향외환위기를

  • 한국콜마 재무계획서(~2013)
  • 화장품 사업부에서는 기초 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색조 화장품을 OEM/ODM 생산하고 있으며, 이 중 기능성 화장품과 색조 화장품의 매출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200여 개가 넘는 경쟁 업체로 이루어진 한국 화장품 OEM/ODM 시장에서 한국 콜마는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ODM 사업이 전체 화장품 사업의 90%를 이룬다. 화장품 이외에 저분자 약품의 개량신약이나 천연물 신약 및 바이오시밀러 분야를 주요 연구 분야로 설정하고 연구개발 진행 중

  • [창업계획서] 남성전문 화장품샵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개발 시간, 자기 투자, 여가, 취미 생활이 증가하면서 남성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 이제 남성들도 외모를 가꾸는 것이 중요한 시대가 된 것이다. 그러나 남성 화장품 수요에 비해 실제 시장이 제대로 형성 되어 있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우리는 그러한 점에 포커스를 맞추어 남성 화장품 시장을 구축하여 남성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주려고 한다.3. 사업아이템의 특징 및 장점(1) 특징최근에는 여성들이 주로 사용하는 ‘뷰티’대신

  • [사업계획서] 남성 종합 화장품 가게
  • 완소훈남 만들기 사업계획서요약 (Summary)회사 소개 및 조직회사소개조직 / 분담시장 분석경쟁업체트랜드 분석마케팅 (Marketing)SWOT 분석4P 전략재무 계획 (Financial Planning)개 요- 남성도 스스로의 외모에 관심이 높아진 최근 트랜드를 파악.-남성 본인의 화장품에 대한 needs는 많지만 정보부족으로 인해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알지 못해서 되어있는 잠재적인 남성수요층을 off-line 매장으로 이끌어 냄- 생산자인 화장품회사들에게는 남성 화장품

  • [사업계획서] 남성 종합 화장품 가게
  • 및 조직(1) 회사소개(2) 조직/ 분담Ⅲ. 시장 분석(1)경쟁업체(2)트랜드분석Ⅳ. 마케팅 (Marketing)(1)SWOT분석(2)4P 전략Ⅴ. 재무 계획 (Financial Planning) 1. 요약 (Summary)기존에 남성들을 Target으로 하는 사업으로는 스포츠 용품, 의류 정도가 대부분이었지만 남성들의 외모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면서 남자들도 귀걸이를 하고 머리모양에 신경을 쓰고 있다. 이런 Trend 속에서 남성의 피부가 주목을 받고 화장품 회사들이 앞 다투어 남성화장품을 개발하여 내놓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