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LG텔레콤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업영역
경영전략
영업전략
기업문화
SWOT분석
채용방식
- 본문내용
-
‘OZ’ 3G 시장 개발 마케팅
◎3G 시장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변화시킨 데이터서비스
◎ 이동통신시장을 대표하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한 이유는 데이터 전송속도가 빨라진 3G망의 장점을 기존의 영상통화가 아닌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인터넷으로 특화
◎ 파격적인 전용 요금제
항공 마일리지 프로그램
◎ 국내 최초로 이동통신사와 항공사의 전략적 제휴
◎ 이동전화 통화요금에 따라 최대 10∼17마일의 항공 마일리지를 제공
*010번호 통합 제도
*번호 이동성 제도
*IMT 2000 서비스의 사용화
*해외 수요의 확대
*가격면에서 경쟁력을 가짐
*대리점 사원들의 고객 관리 노력
*고객 만족을 위한 새로운 시도
*막강한 경쟁사
*소비심리 위축
*정부의 단말기 보조금 지급 중단
*LG그룹의 자본력 논란
*낮은 시장 점유율
*좋지 않은 기업 이미지
*낮은 고객 만족도 ,고객 유지율
*낮은 통화 품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PPT)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파리바게트 커피음료를 이용한 매출 활성화 방안
- 인력개발과활용_기업에서 직무의 상대적 가치를 정하는 직무평가의 목적과 평가요소 및 방법을 기술하고, 직무평가 시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을 제시하시오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호텔경영] 중저가호텔 이비스 ibis 호텔 성공 요인과 마케팅 전략
- [1인가구 연구레포트] 1인가구 개념,특징,현황분석/ 1인가구 정책사례와 문제점및 정책제언/ 나의의견정리
- [다국적기업론] 애플 APPLE社의 경영 성공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