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LG텔레콤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영역
경영전략
영업전략
기업문화
SWOT분석
채용방식
본문내용
‘OZ’ 3G 시장 개발 마케팅
◎3G 시장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변화시킨 데이터서비스
◎ 이동통신시장을 대표하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한 이유는 데이터 전송속도가 빨라진 3G망의 장점을 기존의 영상통화가 아닌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인터넷으로 특화
◎ 파격적인 전용 요금제


항공 마일리지 프로그램
◎ 국내 최초로 이동통신사와 항공사의 전략적 제휴
◎ 이동전화 통화요금에 따라 최대 10∼17마일의 항공 마일리지를 제공
*010번호 통합 제도
*번호 이동성 제도
*IMT 2000 서비스의 사용화
*해외 수요의 확대

*가격면에서 경쟁력을 가짐
*대리점 사원들의 고객 관리 노력
*고객 만족을 위한 새로운 시도


*막강한 경쟁사
*소비심리 위축
*정부의 단말기 보조금 지급 중단
*LG그룹의 자본력 논란

*낮은 시장 점유율
*좋지 않은 기업 이미지
*낮은 고객 만족도 ,고객 유지율
*낮은 통화 품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빅 법칙
  • 전략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또한 급격한 변화의 징후를 감지하여 위기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각 산업의 기업양상이 이같이 빅3로 나뉘는 것은 우연일까요? 미국 CRM 분야에 정통한 잭디시 세스와 보스턴대 등에서 경영학 강의를 맡고 있는 라젠드라 시소디어 빅3법칙’에서 산업이 빅3체제로 구성되는 이유가 시장의 경쟁 특성과 효율성 추구 때문이라

  • [다국적기업론] LG정보통신의 베트남 합작투자
  • LG 정보통신 소개 Ⅰ. LG전자, 정보통신, LG기공의 사업소개1. LG전자2. LG정보통신 (LG전자 정보통신 사업부)3. LG기공Ⅱ. LG정보통신의 베트남 진출배경1. 국내적 상황2. 입지선정이유3. 국제경영학적 측면에서의 이론적 이유4. LG정보통신의 진출 전략5. LG정보통신의 베트남 진출 현황6. 베트남 시장의 전망§. 이슈별 분석 Ⅰ. LG정보통신이 베트남 진출 후기 SK 텔레콤과 맺은 전략적 제휴에 대해 설명하시오. 1. LG정보통신이 SK 텔레콤과 맺은 전략적

  • LG 정보통신의 베트남 합작투자 LG 정보통신 베트남 진출배경 LG 정보통신 베트남
  • - 목 차 -§. LG 정보통신 소개 Ⅰ. LG전자, 정보통신, LG기공의 사업소개1. LG전자2. LG정보통신 (LG전자 정보통신 사업부)3. LG기공Ⅱ. LG정보통신의 베트남 진출배경1. 국내적 상황2. 입지선정이유3. 국제경영학적 측면에서의 이론적 이유4. LG정보통신의 진출 전략5. LG정보통신의 베트남 진출 현황6. 베트남 시장의 전망§. 이슈별 분석 Ⅰ. LG정보통신이 베트남 진출 후기 SK 텔레콤과 맺은 전략적 제휴에 대해 설명하시

  • [이공계 경영학] 기술 전환기의 마케팅 전략 -SK텔레콤과 3세대 이동통신 서비스
  • 텔레콤에 대응하기 위해 세분화된 요금제 및 멤버십으로 세분화된 브랜드 전략을 펼치기도 했으나 대부분 SK텔레콤의 신규서비스를 모방하는 수준이었으며 시장지배력 또한 강하지 않았다. 이후 2004년 번호이동성 제도, 2005년 010 통합번호 제도등 이동통신 후발업체를 지원하기 위한 정부의 정책에도 불구하고 2007년 7월 SK텔레콤 시장 점유율이 50.5%인데 비해 KTF와 LG텔레콤은 각각 31.9%와 17.6%로 큰 격차를 보였다.2. 3G서비스 2.1. 3G 서비스 도입 및 초기

  • [경영전략] 이동통신업계 `SKT`와 `KTF` 비교분석 전략적계획수립
  • 텔레콤이다. 이에 대해 ‘5년내 가입자 1,500만, 세계 10위내의 이동통신기업, 글로벌 톱10’이 되겠다는 전략목표를 설정, 공격적인 경영을 펼쳐 SKT의 뒤를 바짝 뒤쫓고 있는 KTF가 있다. `단기간에 최다 무선 통신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이동 통신 기업 KTF는 빠른 사회 변화에 적절한 전략적 마케팅 계획수립하고 그것을 잘 수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지금 보다 더 많은 수익과 성장이 기대 되는 기업이라 생각됨으로 선택하게 되었다. 따라서 이동통신업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