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한일 국제 파크골프대회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5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실제 진행되었던 한일국제파크골프대회 사업계획서 입니다.
필요하신분은 다운받아 활용하세요~!!
수고하십시요~
목차
Ⅰ. 대회개요
1. 목 적
2. 방 침
3. 개 요
4. 대회요강
5. 지금까지 추진사항

Ⅱ. 대회 준비계획
1. 대회 일정
2. 타임스케줄
3. 인원 섭외계획
4. 장비 섭외계획
5. 홍보 계획
6. 추진 사항

Ⅲ. 세부운영계획
1. 대회장 운영계획
2. 인원 배치 및 운영계획
3. 장비 배치 및 운영계획
4. 대회 운영계획
5. 이벤트 계획
6. 대회 규정

Ⅳ. 대회개요
본문내용
가. 대중매체를 활용한 홍보
① 언론매체에 파크골프대회 보도기사자료 제공
② 관내 지역 신문을 통한 광고
나. 인터넷을 통한 홍보
1) 목포대학교, 누리사업단, 목포시청 홈페이지에 pop-up 링크
2) 한국파크골프협회 홈페이지에 pop-up 링크
3) 2006해양문화축제 홈페이지에 pop-up 링크
다. 파크골프협회를 통한 접근
1) 목포 및 인근지역 파크골프협회를 통한 협조공문
2) 관련단체 대회 참여, 협조 공문발송
라. 홍보물을 통한 접근
1) 목포시 관내 시가지 현수막 부착
2) 팜플렛 제작 홍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ko***
    (2016.12.10 17:14:0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은 자료라 초보자도 제안서를 잘 쓸수 있게 만들었네요
  • ransco***
    (2016.08.05 15:14:17)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 Hotel Inter-Burgo 호텔 인터불고 기업분석
  • 대회인원: 64명3.행사매출: 64×5,000원= 320,000원대부분 가족 단위 참석민속놀이목 련 홀1.참가인원: 70여명2.연만들기, 연전시 병행3.아이스링크/연날리기 이용고객 80% 점유대부분 가족 단위참석떡국/강정제공한일, 뷔페, 로비라운지, 커피숍1.기존 이용고객에 대한 부가적인 SVC개념2.신규고객 유치 미진정확한 이용자수 미 파악5. 손익계산서구 분내 용구 성 비비 고매 출-연날리기: 320,000원-순창고추장: 2,559,400원-전통음식: 15,704원-팽이돌

  • [호텔경영론] 용평리조트텔 조사-용평리조텔
  • 계획서 2-4-1 공업배치.공장설립에 관한 법율에 의한 사업계획서 2-5-1 금융기관 사업계획서용평콘도미니엄 8동(205실) 개관 및 각종 위락시설 준공83. 12 : NEW GREEN LIFT 1기 설치85. 08 : 대중골프장(9H) 개장87. 06 : 쌍용양회공업㈜와 법인 흡수 합병89. 05 : 용평골프클럽(18H) 개장89. 12 : 타워콘도미니엄(208실) 및 휘트니스센터 개관 90. 07 : 빌라콘도미니엄 13동(416실) 개관91. 01 : 제1회 용평컵 국제알파인 스키대회 개최 (FIS컵)94. 03 : 제4회 용평컵 국제알파인

  • 월드컵을 이용한 기업의 인지도 조사와 엠부쉬 마케팅 대처방안 연구
  • 한일 월드컵대회 기간 전, 중, 후의 브랜드 인지도 분석 552. 15개 분야별 광고 효과 분석 61Ⅴ. 결론 및 제언 691. 결론 692. 제언 73참고문헌 76표 목 차표 1 스폰서십의 정의 5표 2 월드컵 스폰서 형태와 권리내용 43표 3 연구의 과정 51표 4 설문지의 구성지표와 구성내용 52표 5 신뢰도 분석 53표 6 월드컵대회 기간 전 기업 목록 미제시 다중응답 빈도분석 55표 7 월드컵대회 기간 중 기업 목록 미제시 다중응답 빈도분석 56표 8 월드컵대회 기

  •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파크에서 벌어지는 모든 순간 마다 스포츠를 사랑하는 전세계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행사이다. 테니스는 다른 스포츠와는 달리 전 세계적 기반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국제적인 스포츠이다. 이에, 호주 오픈 협회 대한 호주 오픈을 아시아와 태평양 지역의 화합과 교류 그리고 가장 권위 있는 테니스 대회로 각인시키기 위해 The Grand Slam of Asia/Pacific 이라는 슬로건 아래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홍보 효과예전에 호주의 사람들에

  • [관광학원론] 중국 북경 지역 연구
  • 대회 운영자들이 인력과 자원을 보다 효과적으로 배치 및 활용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줌으로써 국제 스포츠 행사의 조직 및 운영 방식을 재정립하게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삼성전자 홍보팀 장일형 전무는 올림픽을 통해 전세계인에게 삼성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며 이번 아테네 올림픽은 삼성의 최첨단 무선통신 기술을 구현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삼성은 또 올림픽 주경기장 인근에 320여평 규모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