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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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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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게임산업
2. 온라인 게임시장
3. 넥슨 소개
4. 넥슨의 위기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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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과 퍼블리싱을 기반으로 미디어와 콘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넥슨 구성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틀이 되는 기업.
넥슨의 일차적인 목표는 일류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구하여 고객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제공하고 회사 구성원들에게는 성장의 기회를 부여하는데 있다.
이를 위해 넥슨은 창의(Creativity),도전(Challenge),고객중심(Customer-focused),팀워크(co-operation)라는 네가지 가치에 초점을 맞추어 사업밸런스를 유지해나가고 있다.
넥슨은 199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인 `바람의 나라`를 상용화한 이래 국내 최고의 개발 기술력을 가지고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고 있음
국내 외 우수 게임들을 퍼블리싱함은 물론, 개발력이 있는 소규모 게임 개발사들을 발굴, 지원.
넥슨은 MMORPT, 전략, 보드 등 모든 장르를 망라한 게임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게임에 등장하는 수십 여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 캐릭터 산업에도 진출하여 우리의 토종 캐릭터로 새로운 신화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넥슨의 연혁을 보면 곧 우리나라와 세계 온라인 게임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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