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대학내 구내식당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문제제기
2. 정성조사
3. 정량조사
4. 분석 및 대안
본문내용
1학은 사기꾼 같은 느낌입니다. 우선 민영기업인 것을 고려했을 때,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가격에 비해 맛은 없습니다. 위생상태가 깔끔하긴 합니다. 1학보다 2학을 선호합니다. 2학이 더 맛있고 다양한 메뉴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1학은 메뉴의 다양화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가격을 올리는 한이 있더라도 맛있고 다양한 학식을 제공했으면 좋겠습니다.


1학과 2학 모두 얼마 전에가 보았다. 1학은 식권을 살 때부터 불편했다. 2학은 카드기가 있어서 찍으면 되던데 1학은 불편했다. 두 군데다 공강 시간이 길지 않아 간 거였는데, 역시 1학은 듣던 대로 별로였다. 백반을 먹었는데 반찬도 맛이 없고 차라리 이런 밥을 돈 주고 먹을 바에야 빵 같은 것을 사서 먹는 것이 훨씬 나은 것 같다. 1학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학교 졸업할 때까지 다시 가지 않을 것 같다. 2학은 궁동 식당에 비하면 모자라지만 가격이 싸고 맛도 괜찮고 경상대에서 가깝기 때문에 자주 이용할 것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구글기업분석,구글마케팅사례,스타모형적용,구글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대학교처럼, 캠퍼스와 같다는 느낌을 준다. 구내 식당에서는 부서와 직위를 불문하고 엔지니어, 마케터, 회사 안내원 등이 모두 한자리에 앉아 밥을 먹고 대화를 하기 때문에 서로 다른 부서의 직원들이 있더라도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다. 소통의 장이 항상 열려 있다. 심지어 CEO도 식판을 들고 줄을 서서 직원들과 구글의 경영철학과 나아가야할 방향 그리고 아이디어와 불편한 점을 서로 자유롭게 주고받는다.정해진 유니폼이 없다

  • [인사관리] 항공사 승무원의 직무만족이 서비스 제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 만족도가 더욱 커졌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본 조사는 ‘사우스웨스트 항공사’를 조사하면서 알게 된 지식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적인 항공사인 ‘대한항공사’ 승무원의 직무만족이 승무원의 선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 직무만족이 고객들에게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가정을 전제로 좀 더 깊게 연구해 보고자 한다. Ⅱ. 조사의 이론적 배경제 1절. 승무원의 업무기내 승무원에게 요구되어지는 기본요소로서는 Smile, Speed, Sincerity, Sma

  • 학교내 식당에 대한 만족도 분석 서울대를 중심으로 학교내 식당 만족도 조사
  • 식당에 대한 연구는 제법 있어왔다. 그 중 ‘대학 학생식당의 원가관리 및 모델개발의 영향 요소’라는 논문을 보게 되었는데 전국의 대학을 대상으로 원가 관리를 위한 재료비, 인건비, 관리비 등의 측정을 통해 바람직한 원가를 산출해내기 위한 논문이었다. 논문의 내용 중에서 학생식당의 만족도에 대한 연구가 있었는데 우리조에서 독립변수로 잡은 내용과 유사하였다. 하지만 우리 조에서는 서울대 구내식당에 대한 연구 조사를 하였으므로 우리

  • [인적자원관리] 직원 전문성을 키워주는 직장
  • 내 중견기업 혹은 공무원까지 우리 조원들은 각자의 목표에 맞는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직장으로 찾아갈 것이다.12 -참고문헌• 네이버블로그(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nlovegr&logNo=60129529094), “2011 MEET/DEET 응시접수현황을 보면 합격전략이 보인다.” (검색어:MEET 응시생 통계, 검색일자:2011-11-12) • (http://www.keis.or.kr), “한국고용정보원”,(검색어:대학생 직업 선호, 검색일자:2011-11-12)• 자체 설문조사에 근거, 참고자료 첨부• ChemLocus 화학뉴

  • [마케팅] 카파 에스프레소 마케팅전략
  • 조사하기로 하였다.설문은 모집단(서강대학교 학생)을 5,000여 명(7,000여명의 학생 중 휴학생 등 제외)으로 가정하고, 95%신뢰수준에서 10% 오차에 해당하는 표본수인 100여명에 기준하여, 110부의 설문지를 만들어 배포하였고, 그 중 오류가 있는 설문지(문항을 체크하지 않았거나, 잘못 체크한 것 등) 8부를 제외한 102부를 분석하였다.설문을 받을 때는 교내를 단과대 및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M관/ K관/ 도서관매점/ X관, D관/ R관 매점/ C관식당)으로 나누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