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SM엔터테인먼트 조직운영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
조사방향
2.SM 엔터테인먼트
SM ENT. 조직 구조도
조직의 이해
1) 기능별 부서화
2) 사업 단위별 부서화
3)행렬식 부서화의 적용
미래의 조직도
조직 변형 예측
- 본문내용
-
매니지먼트 행정 부서
(경영 기획부) 재무, 회계 / 영업 관리 /
인사 / 법무
A&R 신곡 담당 부서 녹음실 / 신곡 캐스팅
프로덕션 사업부 가수나 연기자의 이미지와 컨셉트를
만드는 부서
트레이닝 / 신인 캐스팅
아트 워크 사업부 각종 출판물 디자인, 영상, 포토
홍보 / 마케팅 팀 CRM(고객 관계 관리) /
인터넷 / 출판 / 라이센스
Agency 팀 가수의 부가가치 생산
콘서트, CF, 각종 이벤트 운영
국제 경영 부서 일본, 중국, 미국, Etc
인터넷, 모바일 서비스 부서 다른 협력 업체와 공동으로 운영
PandangoKorea 등
SM 아카데미 사업부 인재 육성 프로그램 담당
작곡가 과정, 가수 과정, 연기자 과정
자회사 운영부 음향기기 제조업 (SM 브라보)
노래방 운영업 (SM 어뮤즈먼트)
종합건설업 (엠스튜디오시티)
외식, 숙박업 (SM F&B Development)
YG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SM 엔터테인먼트 등 7개사가 주식회사 케이엠피 홀딩스(이하 KMP 홀딩스)라는 합작법인을 설립.
KMP 홀딩스는 향후 새로운 개념의 음악 서비스 사업, 방송프로그램 제작사업, 디지털 음원 유통 사업을 포함한 다양한 사업 분야 진출 예정
자료평가
- 내용이 별로 없고 무슨 의도로 내놓았는지 모르겠습니다.
- yeri***
(2015.11.18 21:57: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