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Histoire Homme In 중국시장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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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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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rrent Chinese Market
중국의 20~30대의 Buying Power
의류 소비와 소득 분포 관계
중국 패션업계의 수익성
브랜드 소개
Mission
Goal
Histoire Homme와 중국 시장과의 적합성
Customer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SWOT ANALYSIS
Segmentation
Positioning Map
4P 전략
Product Line
현지화 전략
Price
Place
Promotion
Implementation plan
Budget
Control
- 본문내용
-
다양한 유통 방식
기존에 대중적이지 않던
Fashion Flagship Store
전문성을 갖춘 차별화된 서비스
철저한 현지화
초기 마케팅 비용 절감
다양한 유통방식-> 정체성 부재
헤지스를 제외한 제품군의 낮 은 브랜드 인지도
경쟁사 빈폴과 폴로보다 낮은 헤지스의 시장 점유율
중국에서의 부유층의 의류 소비증가
브랜드 의식 유행 추세 강화
해외 브랜드 선호
중국 소비자들의 개성 추구
근무복의 자율화
새로운 브랜드 증가 업종 경쟁 치열
지역성이 강한 남성복
중 저급 의류가 여전히 시장 주도적 지위 차지
PRODUCT
남성 전용 Fashion Flagship Store
구두, 서류 가방 등의 잡화
골프, 테니스 웨어 제공
Active한 캐주얼 고급 운동화
차별화된 매장 디스플레이
현지화된 제품 디자인
SERVICE
반맞춤 정장 서비스
전문성을 갖춘 점원
빠른 A/S (Quick Response)
중국인들의 표준 체형에 맞는
디자인과 치수 구비
국제 선진 수준의 DP 순면
‘링클 프리 셔츠’
중국 패션 시장의 주류인
정장 캐주얼화
기능성 정장
-마에스트로 황사 보호 자켓
북경 상해에 플래그쉽 스토어 15개점 매장 오픈.
고급 백화점에 진열 라인 구축.
100% 한국 생산 라인 구축.
비즈니스맨들을 고려한 미디어와 시간대에 광고 집중.
성장 년도 까지 시장성장률 32%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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