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관광서비스] MOT 고객접점서비스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M. O. T 의 정의
2.원격 /간접적 /직접적 접점 유형
3.진실의 순간 cycle
4.M . O . T개념의 발생기원
5.MOT가 기업이미지와 전망에 미치는 영향
6.노드스트롬의 서비스인
7.M . O . T 성공과 실패 사례
8.아웃백
9.크리스피 도넛
10.일본 MK택시
11.효과적인 고객접점서비스의 결정요인
12.새롭고 이색적인 고객접점서비스
13.이것도 MOT ?
14.감정노동자를 아십니까?(동영상 시청)
15.결론
- 본문내용
-
● '도넛 극장(doughnut theater)' 컨셉 : 도넛을 제조하는 시설을 갖추고 직접 제조하는 과정을 고객에게 보여줌
내가 먹을 도넛이 어떻게 만들어지고 있는지 눈으로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에 음식에 대한 신뢰도가 생기게 되고 더불어 도넛
이 구워지고 시럽이 묻혀지는 전 과정을 눈으로 보게 되면서 보는 즐거움 또한 고객들은 누리게 되는 것이다.
● 'Hot Doughnuts Now' : 크리스피도넛 매장에는 'Hot Doughnuts Now' 라는 빨간 네온사인이 있다. 이 네온
사인에 불이 들어오면 방금 만든 신선한 도넛을 맛볼 수 있다.
도넛을 구매하러 온 고객뿐만 아니라 지나가던 잠재고객들에게도 체험 샘플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주게 되고
제품 그 이상의 것을 판매하게 되는 것이다. 제품 그 자체가 아니라 고객들이 크리스피 크림 도넛과 매장에서 느끼는 감성적
인 친밀감이 성공요인으로 들어맞은 것이다.
예절정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고객을 대한다
조심스런 몸가짐으로 대한다
정확성
고객이 원하는 정보에 즉각적으로 반응한다
상품지식과 기술을 확고히 숙지한다
프로그램에 대해 정확이 알고 있다
약속된 시간에 이행한다
융통성
일반적인 상식으로 사고한다
기다리는 고객에겐 양해를 구하고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알려준다
NO라고 말하지 말고 YES 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본다
친밀성
고객에게 관심을 보인다
고객을 반갑고 기쁘게 대한다
고객에 대해 좀 더 알기 위해 노력한다
고객의 이름을 기억하고 불러준다
진실성
가식적이지 않고 진실하다
정성을 다해 마음에서 나오는 행동을 한다
고객에게 잘 된 일이 생기면 진심으로 축하한다
타이밍
눈이 마주치면 인사하거나 미소를 보낸다
참가자가 보이면 바로 일어선다
민첩하게 행동한다
상황에 맞는 스킨쉽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