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SM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 사 소 개
2. 대 표 이 사 프 로 필
3. 경 영 철 학
4. 회 사 연 혁
5. 회 사 재 무 정 보
6. 장기비전과 경영전략
7. 회 사 사 업 부 문
8. 엔터테인먼트산업동향
9. S W O T 분 석
- 본문내용
-
S.M. Entertainment 는 문화산업의 선두주자
로써 가장앞선 문화 컨테츠 공급자로써 사람들에
게 감동을 전달하고 한국의 문화를 세계에 알려
민족의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1995. 02. 14 법인 설립 (자본금 5천만원)
1998. 10 대표이사 이. 취임 (대표이사 김경욱 취임)
1999. 08 주식 유상증자 2천5백만원(5,000주)
2000. 04 코스닥 등록 승인 및 매매개시
2000. 11 (주)AVEX와 음반라이센싱 및 아시아 에이젼시 계약 체결
2000. 12 계열회사 (주)판당고 코리아 설립
2001. 01 신탁계약 체결 (자사주 펀드 가입)
2001. 01 해외합작법인 (주)에스.엠.재팬 설립
2001. 03 제3대 대표이사 취임 (대표이사 김경욱 중임)
2001. 05 100억원 규모 국내최초 음반투자 펀드 결성
2001. 12 (주)포엠이와의 흡수 합병을 위한 합병 계약서 체결
2002. 03 (주)월드뮤직엔터테인먼트와 음반 유통계약 체결
2002. 04 (주)포엠이와의 합병완료 (합병신주 1,341,180주 발행)
2002. 11 2002 문화콘텐츠 수출대상 문화관광부 장관상 수상
2003. 12 2003년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음악부문 우수상 선정
- 참고문헌
-
자료출처
네이버 지식검색: www.naver.com
Sm엔터테인먼트공식홈페이지: www.smtown.com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
한국기업평가원: www.kiv.or.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