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Trap-Ease America 쥐덫 케이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Q.1-1 Martha and the Trap Ease America investors believe they face a once-in-a-lifetime opportunity. What information do they need to evaluate this opportunity?
Q.1-2 How do you think the group would write its mission statement?
Q.1-3 How would you write it?
Q.2-1 Has Martha identified the best target market for Trap Ease?
Q.2-2 What other market segments might the firm target?
Q3. How has company positioned the Trap-Ease for the chosen target market? Could it position the product in other ways?
Q4. Describe the current marketing mix for Tarp-Ease. Do you see any problem with mix?
Q5. Who is Trap Ease America’s competition?
Q6. How would you change Trap Ease’s marketing strategy? What Kinds of control procedures would you establish for this strategy?
- 본문내용
-
Q.1-3 How would you write it?
Answer)
Trap Ease America 제품 중심적, 기업 중심적 마케팅을 하고 있다고 앞서 언급했다. 하지만 이러한 기업사명은 장기적 측면에서 기업의 존속을 불투명하게 하는 걸림돌이 될 수 있다. Trap Ease America의 기업사명을 보다 바람직하게 재정의 하려면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
첫째, 고객 중심적 마케팅은 기업목표의 달성이 표적시장에 속한 고객들의 필요와 욕구를 찾아내어 그것을 경쟁자들보다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충족시키고자 하는 마케팅철학을 의미한다. 이러한 마케팅 철학 하에서 기업들은 고객을 단순히 판매의 대상으로 보지 않는다. 시장의 고객들이 가진 욕구를 통합된 마케팅활동을 통해 만족시키려는 시장 중심적 사고로 전환하는 것이 기업의 장기적 성장과 존속에 훨씬 유리하다.
둘째, 고객만족의 달성이라는 목표가 기업의 구석구석에 체화되어 하나의 기업문화로 정립되어야 진정으로 고객 지향적 마케팅을 수행한다고 말할 수 있다. 제품에 만족한 고객은 재 구매의 가능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긍정적 구전의 원천이라는 점에서 기업의 장기존속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셋째, 기존의 mission보다 장기적이고 사회공헌적인 미션을 만들어보는 것이 필요하다. 마케팅활동의 윤리적, 환경적, 법적, 사회적 맥락을 충분히 고려하여 사회에 공헌하는 측면을 강조함으로써 기업의 이미지를 쇄신한다면, 이것은 마케팅이 궁극적으로 지향해야 하는 총체적 관계의 수립일 뿐만 아니라 기업의 브랜드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 이러한 의미에서 다음과 같은 기업사명을 정해보았다.
자료평가
- 과제 잘했습니다 굿이에요
- 85725***
(2023.05.05 17:36:17)
- 잘봤습니다~~~~ 더군에 과제잘했습니다
- plk***
(2014.09.20 09:34:2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