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윤리경영사례와 향후개선방향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KT 기업소개
1)KT 소개
2)Olleh 경영이란?
3)KT 주요연혁
4)주요산업 분야 및 서비스


KT 윤리경영 현황 파악
1)KT 윤리강령
2)윤리헌장 및 윤리강령 발표
3)윤리경영 위반사항 단속 및 처벌
4)KT 윤리경영 실천

현재상황과 미래
1)향후 개선방안 제안
2)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KT 윤리강령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 추구 원칙아래 정직함이 최고의 미덕
투명한 경영을 위한 최선의 노력
Clean KT 구현
회계상의 투명성을 통한 대외적 신임도 강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 텔레콤 CRM 성공사례 분석
  • 경영3-1. 혁신적 기업문화3-2. 혁신적 서비스4. 상생경영5. 윤리경영Ⅴ. 2000년이후부터 두드러진 SK텔레콤의 CRM1. 2002한일월드컵 캠페인2. 2007-2008 3세대 이동통신 WCDMA 서비스 본격 개시3. SK텔레콤의 마케팅전략3-1. 통신3사의 마케팅전쟁3-2. ‘T’의 생각대로, 감성마케팅3-3. 네이트를 통한 유비쿼터스 인터넷 환경제공4. KT-KTF 합병에 따른 SK텔레콤의 향후 전망4-1. KT-KTF 합병이 SKT에 미칠 영향은?4-2. 문제의 핵심은 결합상품 마케팅4-3. SKT-SK브로드

  • [윤리경영] KT의 윤리경영 성공사례
  • KT의 위기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KT 이제 3G 손익분기점을 넘는 상황이고, LTE와 와이브로 중 표준화가 명확히 결정되지 않았기 때문이다.3) 인수합병을 통한 경쟁기업의 등장KT와 KTF의 합병으로 LG통신 3사간 합병이 결정되면서 SK그룹 도 통신사(SK텔레콤-SK브로드밴드-SK텔링크-SK브로드밴드미디어)간 합병 가능성이 부각되고 있다.3. KT 윤리강령(1) 윤리경영 방향정도의 원칙에 따른 투명경영을 위해 KT윤리강령을 제정, 선포하여 투명한 기업, 깨끗

  • [방통대 교육과(청소년교육) 4학년 자원봉사론 E형] 기업의 자원봉사 사례를 조사하고, 긍정적인 측면과 문제점을 분석하고, 향후 바람직한 기업의 자원봉사 방안을 모색해 보십시오.
  • 문용갑, 2004, 한국인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지향, 삼성경제연구소최인철, 2002, 재인식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삼성경제연구소김정은, 2004, 기업 자원봉사활동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지원방안에 관한 연구, 대구대 대학원 석사학위논문김진희, 2006, 국내기업 사회공헌활동 실태분석 및 활성화방안 연구, 한양대 행정자치대학원 석사학위논문박미경, 2008, 기업의 자원봉사에 관한 사례연구, 대전대 경영행정사회복지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기업윤리]KT의 윤리경영 사례
  • KT의 위기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KT 이제 3G 손익분기점을 넘는 상황이고, LTE와 와이브로 중 표준화가 명확히 결정되지 않았기 때문이다.3) 인수합병을 통한 경쟁기업의 등장KT와 KTF의 합병으로 LG통신 3사간 합병이 결정되면서 SK그룹 도 통신사(SK텔레콤-SK브로드밴드-SK텔링크-SK브로드밴드미디어)간 합병 가능성이 부각되고 있다.3. KT 윤리강령(1) 윤리경영 방향정도의 원칙에 따른 투명경영을 위해 KT윤리강령을 제정, 선포하여 투명한 기업, 깨끗

  • KT 윤리경영사례분석
  • KT와 만날때 느끼게 되는 기쁨과 감동(고객감동경영) 등 4가지의 의미를 담고 있다.KT는 올레경영을 통해 향후 기업가치 극대화(Outstanding Performance), 국가적 차원에서 IT산업 리딩(Leading IT), 임직원간의 자유로운 소통 문화(Liberal Culture),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기업(Esteemed Company), 고객에 즐거움을 드리는(Happy Customer) 이 5가지를 경영의 방향성으로 잡고 경영상에서 반영하여 실천하고 있으며, 이에 세부적으로 10가지의 전략적 윤리목표를 잡고 이를 실천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