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과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란 발표자료 PPT,마케팅믹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촉진과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란 발표자료 PPT,마케팅믹스
목차
촉진과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란 발표자료 PPT,마케팅믹스
I. 촉진의 개념
II. 촉진의 목적
III. 촉진 과정
IV. 촉진의 방법
광고
판매촉진
P.R
인적판매
V. 촉진 방법의 선택
본문내용
(1) TV
장점 : 시각과 청각을 동원하기 때문에 효과가 크며, 시청대상이 넓고
반복이 가능하며, 지역별 선정이 가능하다.
단점 : 값이 비싸고, 공중으로부터 불신을 받으며, 목표고객을 정확히
종조준 할 수 가 없다.
(2) 라디오
장점 : 최신의 정보가 가능하며 값이 싸고, 융통성과 청중의 선택이 용이
단점 : 광고의 전달사상이 순간적이며 청중의 분포가 제한적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자료의 분석을 통해서 이뤄졌다. 하지만 이에 따른 검증은 설문 조사를 통해서 이뤄졌다. 설문 A안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패밀리레스토랑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우선, A안의 설문 내용 중 음식의 질과 가격, 서비스 스리고 이벤트와 관련된 요인들의 중요도에 대한 우선순위를 통해서 일차적 검증을 하였다. 이에 따른 결과는 음식의 가격은 4.54로 1위를 차지하였고, 음식의 질(음식의 질, 양, 모양, 맛)에 해당하는 것은 4.032로 2위를 차지하였으며, 서

  • [마케팅] 광고 제작의 이해
  • 마케팅 하는 기능, 기업경영에 필요한 정보망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기능 등이 유기적인 관계를 갖고 효율적으로 수행되어야 한다. 이러한 기능들 중의 하나인 마케팅활동은 제품, 가격, 유통 촉진으로 구성되는 마케팅믹스(Marketing Mix)에 대한 관리이다. 마케팅믹스를 구성하는 요소의 하나인 촉진(Promotion)의 핵심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수행하는 것으로서, 이를 위한 도구로 광고(Advertising), PR(Public Relationship), 인적판매(Personal selling), 판매

  • CJ 올리브영 보고서
  • 믹스에서 비교 분석한 할인점과 편의점에서 찾아 볼 수 없는 전략으로 전문가 및 상담원을 배치하여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정보는 물론 상세한 설명을 듣고 신뢰있는 구매를 할 수 있게 하고 있어 이를 확대하고 전문화해야 된다고 생각한다.아직 시장의 초기에 있는 올리브영은 마일리지 등의 판촉 전략이 매우 부진하다. 이에 마일리지를 특화할 수 있게 해야 한다. 마일리지 강화를 통해 고객을 계속적으로 유인하도록 해야한다.또한 올리브영을 찾

  • [MIS] 인터넷마케팅 보고서
  •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광고 분량에 제한이 없다.광고 효과 측정이 용이하다3. 인터넷 마케팅의 변화대중 마케팅 (mass marketing)대중 마케팅은 판매업자가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나의 제품을 대량 생산하여 대량 유통하고, 대량 촉진하는 형태이다. 하나의 회사가 한 제품에 대하여 전체시장을 대상으로 대중 마케팅을 주장하는 이유는 이것이 최소의 원가와 가격으로 최대의 잠재시장을 창출해 낼 수 있다는 점이다.표적 마케팅 (target marketing)

  • [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분석
  • 마케팅 정보시스템(MIS)를 사용해서 분석하고, 활용할 수 있게 된다.이러한 마케팅 정보시스템을 활용한 기법중의 하나로 Database Marketing이라는 것이 있다. 이는 기업의 기존 고객 혹은 가망 고객에 대한 데이타를 전산시스템에 축적하여, 고객에 대해 개별적인 정보속성을 고려하여 마케팅 활동을 행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참조 데이터베이스 마케팅그림에서 보는 바와 같이 기존의 마케팅 자료들(Direct Sales, Telemarketing 등)과 인터넷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