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제표분석의 한계,대차대조표의한계점, 손익계산서의한계점,재무제표분석의의미 ,대차대조표의약점, 손익계산서의약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7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재무제표 분석의 한계
1.대차대조표에 대한 한계점
2.손익계산서에 대한 한계점
3.재무제표 분석의 의미
- 본문내용
-
재무제표는 기업의 일정한 시점에서 재무상태와 일정기간 동안의 경영성과를 집약적으로 표현해 주기 때문에 재무제표 분석만으로도 기업 재무상의 강약점에 대한 최소한의 정보를 얻어낼 수는 있다. 그러나 재무제표를 이용한 경영분석을 위해서는 재무제표의 구조와 그 작성기준 및 자료이용의 한계점을 명확히 이해할 필요가 있다.
1.대차대조표에 대한 한계점
대차대조표상의 자산에 나타나는 장부가치는 그 자산을 취득할 때의 역사적 취득원가를 나타내고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하락하는 자산의 경우에는 감가상각충당금을 차감한 금액일 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