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경영] 블로그 분석(네이버,파란,티스토리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6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파일첨부시 용량 비교
2. 컨텐츠 이용시 Active X 문제
3. 블로그 디자인 자유도(인터페이스)
4. 회원가입에 대한 제한사항
본문내용
Naver: 1) 배경음악을 들을 시 설치해야 함. : 그 외 기타 그림 그리기 툴, 대용량 파일전송 등.
2) 보통 사용시엔 배경음악을 빼면 문제가 거의 없음
3) 설치 시 익스플로러 창이 안 뜨고 따로 네이버 설치툴이 실행


Paran : 1)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 :Paran 포털사이트 이용 시 무조건 설치 권장
: : : 2) 음악 설치 : 따로 설치할 것이 없음


Tistory : 초대장을 통해서만 블로그의 개설이 가능하다. 초대장을 갖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거가 가입을 원하는 사람의 이메일로 초대장을 발송하면 해당 초대장을 통해서 티스토리에 가입을 한 뒤 블로그를 개설함


Naver : 회원가입에 제한사항이 없다.


Paran : 1) 회원이면 개설 가능, 최대 10개의 블로그 생성 가능 :2) 편의성 : 이미 짜여 진 틀에서 선택해서 만드는 것은 :: 편리하나 HTML로 블로그를 꾸밀 시에 전문성이 필요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회계원리] 재무제표를 통한 기업분석(NHN& 다음커뮤니케이션즈)
  • 분석대차대조표나 손익계산서상의 항목들 간의 차이는 기업의 규모 차이에서 나타나는 것이므로 비율을 보는 것이 적당하다. 수익성지표를 살펴보면, 영업이익률의 경우 네이버에 비해 다음이 25%가량 적은 것을 알 수 있으며, 순이익률에서도 22%가량 적은 것으로 나타난다. 가장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ROE로 36%의 차이를 보인다. 수익성의 경우 경쟁사인 네이버 뿐만 아니라 동종업계의 4, 5위인 기업들에게도 큰 차이로 뒤지는 것을 알 수 있어, 수익성

  • [경영전략] 구글의 한국 시장 전략 방안
  • 네이버이다. 네이버를 운영하는 NHN은 시가총액 약 4조원으로 코스닥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구글과 네이버는 검색을 기반으로 성장한 1위 기업이라는 점에서 자주 비교되지만, 서비스 운영 모습이나 기업 경영의 방법은 많이 다르다. 두 기업은 철학부터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철학의 차이는 기술의 차이를 가져오고, 기술의 차이는 다시 기업서비스의 차이를 가져온다. 또한 철학의 차이는 정책과 운영의 차이를 가져오고 정책과 운영의 차이는 두 기

  • [경영전략] 구글과 엠파스 비교분석
  • 네이버증권5. 2006.05 구글스토리(The Search, 2005) by John Battelle6. http://blog.naver.com/blueskyfox/20019693367 7. http://blog.naver.com/shimwoosub/130025121767 블로그명 : 일번지 8. PWC 2005. Internet Advertising and Access Spending Market. Global9. 2007-12-02 08:01 연합뉴스 김승진 기자 10. http://blog.paran.com/dong/2301692411. http://blog.naver.com/cogmleh/90004885852 12. http://corp.nate.com/ sk커뮤니케이션즈 홈페이지13. 티스토리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 2007.07.2014. 구글 5대 매력 한국시장서 통할까 (도깨

  • [전략경영] Daum 다음커뮤니케이션 경영전략
  • 분석3-1. 산업 내 시장분석(1) 현재 인터넷 기업의 현황☁ 인터넷 산업은 2007년 온라인광고 시장이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포털들을 중심으로 고속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엠파스와 합병한 SK커뮤니케이션즈가 SK텔레콤과의 연계를 바탕으로 유무선 인터넷 사업을 중심으로 공세를 강화하는 가운데, 네이버, 다음, SK커뮤니케이션즈의 3강 구도가 더욱 공고해질 가능성이 높다. 네이버는 검색, 다음은 UCC, SK커뮤니케

  • [경영전략]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싸이월드의 경영전략분석
  • 네이버, 다음, 야후, 네이트, 엠파스, 파란 등 포털블로그의 방문자 수 변화를 나타내고 하단의 그래프는 이글루스와 티스토리 등 전문블로그의 방문자수를 나타낸다. 포털블로그는 1년 동안 방문자가 약 1.2배 늘어난데 비해 전문 블로그는 약 3.5배 늘어났다. 절대적인 방문자 수는 포털블로그가 압도적으로 높지만 증가추세로 봤을 때는 앞으로 전문 블로그의 꾸준한 약진이 예상된다.4. 경영전략분석(1) Contents 전략고객의 참여와 공유를 통해 직접 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